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687
발행일: 2021/11/29 18:39:37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목]초대가수 박기숙, 가수 정훈희와 닮아 겪는 에피소드 종종 있지요

전영민&옥이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11.25.)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전영민&옥이

- 초대가수 : 박기숙

 

노래 <도시의 밤>으로 활동 중인 가수 박기숙이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박기숙
 

가수 박기숙은 큰 소리로 여러분 반갑습니다. 시청자 여러분들 건강하시죠? 코로나 때문에 너무 힘드신데 저희 노래 듣고 조금이라도 위안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으로 나왔습니다.”라고 인사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어 오늘 우리 교수님 따라 왔습니다. 이런 방송 오늘 처음이다.”라고 덧붙였다.

이미지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박기숙, 임부희와 DJ 옥이, 전영민
 

노래 도시의 밤에 대해 묻자 박기숙은 노래 강사를 오래하다보니 회원들이 선생님 노래는 없냐고 묻더라. 그래서 작곡을 하고 작사를 해서 부르게 되었다.”며 곡 탄생 배경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임부희와 박기숙
 

DJ들이 가수 정훈희와 닮았다고 하자 박기숙은 어느 행사에 갔는데 다른 가수분들이 건강은 어떠시냐면서 인사를 하더라. 깜짝 놀라서 쳐다만 봤더니 혹시 정훈이 가수님 아니냐고 하더라.”며 닮은꼴에 얽힌 에피소드를 밝히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왼쪽부터 옥이, 임부희, 박기숙, 전영민
 

전영민&옥이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11.25.) ‘박기숙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