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340
발행일: 2020/11/18 20:08:29  김우신기자
관악구, 공간제약 없이 청년 누구나 참여 가능한 '청년 1인 가구 네트워킹 파티' 개최

관악구가 1125(), 오후 6ZOOM 앱과 유튜브 라이브 관악채널을 통해 청년 1인 가구 네트워킹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혼자 거주하는 1인 가구 청년들의 사회적 고립감 예방과 관계망 형성을 위한 자리를 마련해 청년 간의 친밀감을 조성하고, 서로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파티는 사회자의 진행아래 참여자들의 숨겨진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방구석 장기자랑온라인 레크레이션을 통해 청년들의 웃음과 스트레스를 날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1인 가구 혼밥족이 집에서 간단하고 손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음식 메뉴와 조리법에 대한 생활 정보를 배울 수 있는 비대면 요리강의 시간도 진행된다.

 

청년 1인 가구 네트워킹 파티는 만 19~ 391인 가구 청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ZOOM앱을 활용한 파티 참여를 원하는 청년은 청년공간이음 홈페이지(http://i-eum.net/) 접속해 신청하면 된다.

 

또한 유튜브 라이브관악채널을 통해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25() 오후 6~9시까지 누구나 실시간 라이브방송으로 네트워킹 파티를 관람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