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926
발행일: 2020/07/20 17:15:41  김우신기자
관악구.‘서봄-에덴스 돌봄 서비스’런칭..지역아동센터, 어린이집 등 정서활동키트, 간식배달

관악구의 공동육아 커뮤니티 공간인 서로돌봄센터와 공공도시락 공급업체인 에덴스푸드가 서봄-에덴스 돌봄 서비스를 런칭 했다고 밝혔다.

 

서봄-에덴스 돌봄 서비스는 관내의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집, 돌봄소공동체를 대상으로 정서지원 활동키트와 급간식을 배달하는 비대면 서비스이다.

       

특히 이번 사업은 서울시 소재 마을기업과 사회적 경제 조직의 협력을 통해 마을기업 모델을 발굴하는 사업이다.

              

첫 공급지로는 지난 16일 관악구 서원동에 위치한 서봄 어린이집 10세트, 행운동에 위치한 비전교실 지역아동센터에 20세트의 키트와 급간식이 배달됐다.

                   
정서지원키트 1호 공기청정이끼 모스화분 만들기
  

이날 간식으로는 마들렌, , 오미자 쥬스가 배달되었고, 정서지원 키트1호로는 스칸디나비아 모스를 활용한 공기청정 화분 만들기가 전달됐다.

      

서로돌봄센터는 서봄-에덴스 돌봄서비스를 통해 공동체에 맞는 급간식과 정서지원활동 키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관내 돌봄 공동체에 공급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서봄-에덴스 돌봄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8899-7016)로 하면 된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