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884
발행일: 2019/11/19 20:25:28  김우신기자
11월 마지막주, 관악 청년예술가들의 놀이터 '관악아트위크 관앜!'개최


11월 마지막 주, 관악구 청년 예술가들의 놀이터 관악아트위크 관앜!’축제가 개최된다.


서울문화재단에서 진행하는‘N개의 서울' 공모에 선정된 이번 축제는 관악의 청년예술가 및 문화공간을 발굴아카이빙하여 그 문화자원을 활용하고 예술가와 문화공간의 공존을 모색하는 신개념 프로젝트이다.

  

봉천동 및 행운동 일대에서 개최되는 이번 축제는 워크숍, 공연, 전시, 영화상영회 및 관객과의 대화, 체험행사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전야제 행사인 ‘관악아트위크 프리퀼11.23()~11.24() 이틀간 음악, 미술, 영화, 연극 4개 분야 연출가들의 워크숍이 진행된다


관악아트위크' 본행사는 11.27() ~12.1()까지 5일간 청년예술인이 주도하는 다양한 장르의 워크숍, 공연, 전시, 영화상영회, 관객과의 대화, 체험행사가 진행된다.

 

행사 장소는 살롱드북, 서랍, 하얀정원 등 행운동 및 봉천동 일대에 위치한 9개소의 문화 공간에서 진행되며 새벽고양이, 디지털 플랑크톤, 오색빛담 등 40여명의 관내 예술가들이 참여하여 다양한 예술문화 컨텐츠를 선보인다.

  

문화·예술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여 신청은 구글폼(https://forms.gle/hwsWyvpx5kSgjSGY9)으로 하면 된다.

 

이 밖에 자세한 문의는 관악구청 문화체육과(02-879-5617)로 하면 된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