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436
발행일: 2019/07/11 18:56:07  김민기 인턴기자
[생방송 가요톡톡-수] ‘옥자매’, ‘조한국’ 초대가수

임문일 & 이서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07.10.)

 

- 시간 : 오후 12~14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 이서아


 

<행복은 마음에> <둘도 없는 사랑>으로 활동 중인 가수 옥자매<너밖에 나는 몰랐다> <사랑의 빈자리>로 활동 중인 가수 조한국이 수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평소 함께 봉사활동을 다닌다는 옥자매와 조한국은 지난 3월 가요톡톡에 출연한 이후 다시 관악FM을 찾아 최근의 근황에 관해 전했다.


옥자매, 조한국 게스트, DJ임문일&이서아와 함께

 

가수 옥자매의 곡 <행복은 마음에>오늘의 눈물은 내일 약이 될 거야 행복은 마음에 있다라는 가사로 행복은 마음먹기에 달려있으니 감사하며 살아가자는 내용이 담긴 곡이다.

 

옥자매의 또 다른 곡 <둘도 없는 사랑>은 소중한 사랑을 간직하려는 마음이 담긴 곡으로, 옥자매는 곡에 대해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내용이면서 동시에 저희 자매끼리도 전할 수 있다.”라고 소개했다.

 

옥자매는 평소 봉사활동을 다니며 의상을 맞춰 입는다. 직접 제작하기도 한다.”라고 소개하며 방송에서 곡의 화음을 맞추는 모습을 선보였다.

 

또한, 옥자매는 자매가 함께 활동하게 된 배경을 전하며 처음에 무관심했던 가족들이 지금은 먼저 공연 일정을 물어볼 정도로 응원해준다.”라고 덧붙였다.

 

옥자매는 방송을 마치며 앞으로 봉사활동을 다니며 건강을 챙겨 활동을 계속하겠다는 계획을 전하며 방송을 마무리했다.

 

<행복은 마음에>의 옥자매, <너밖에 나는 몰랐다>의 조한국

 

가수 조한국은 자신이 좋아하는 노래와 운동을 즐기며 좋은 기운을 받아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조한국의 곡 <너밖에 나는 몰랐다>너 밖에 나는 나는 몰랐다/내 진정 너 하나뿐이었다.”라는 가사로 조한국의 중후한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이다.

 

조한국의 또 다른 곡 <사랑의 빈자리>는 떠나간 사랑에 대한 애절함이 담긴 곡이다.

 

조한국은 가수로 활동하며 발음과 가사전달을 중요하게 생각한다며 가사를 꼭꼭 씹어서 전달하려고 노력한다.”라고 전했다.

 

조한국은 앞으로 활동 계획에 대해 가을에 3집 발매를 준비 중이다. 발매하고 가요톡톡을 다시 찾아 인사드리겠다.”라고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생방송 수요일 가요톡톡(2019.07.10.) ‘옥자매 & 조한국편은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영상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민기 인턴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