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410
발행일: 2019/07/02 16:38:14  김우신 기자
<생방송 가요톡톡-금> '이차선','에빈' 초대가수

최상아 & MC썰의 금요일 가요톡톡(2019.06.28.)

  

<!자기>로 활동 중인 가수이차선< SUNNY SIDE><INTO YOU >로 활동 중인에빈생방송 금요일 가요톡톡을 찾아왔다.

                          
이차선 ,에빈 , DJ MC썰 , 최상아 (왼쪽부터)


이차선은 MBC 공채 개그맨 본명 이문원으로 활동하다가 트로트 가수 이차선의 이름으로 지난 4월 첫 디지털 음반을 내고 가수로서 첫 방송 출연을 하게 됐다.

 

이차선의 노래 첫 신곡 <!자기>는 같은 개그맨 출신인 DJ MC썰이 직접 만들어준 노래로, MC썰이 노래 뜬다를 부르는 모습을 보고 노래가 하고 싶어져 곡을 부탁하여 자신만의 노래를 가진 가수의 길을 걷게 됐다.


노래 <!자기> 중에는 갑자기 자기 자기야~!!“라는 가사와 함께 경쾌한 리듬이 반복되면서 귀에 맴도는 노래로 이차선 그만의 목소리와 외모에 걸맞는 노래다.

 

이차선은 개그맨이라고 해서 장난치지 않고, 진지하게 가수로서 임하겠다.“는 각오를 보였다. 이에 DJ MC썰은 노래제목 처럼 갑자기 가요계로 왔지만, 앞으로 오래가는 가수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응원했다.

                       

에빈은 걸그룹 비치걸로 활동 하다가 솔로로 데뷔해 타이틀곡< SUNNY SIDE > 로 활동 중이다.

 

에빈은 솔로 데뷔 후 평소 알고 지내던 프로듀서의 곡을 받기 위해 기존 노래 스타일을 아예 버리고, 다시 새로운 음악 스타일로 노래를 부르기 위해 다시 초심으로 돌아갔다


그렇게 해서 탄생 된 곡이 에빈의 솔로 데뷔곡< SUNNY SIDE><INTO YOU >두 곡이다.

 

<INTO YOU >세련되고 리드미컬한 곡으로 에빈이 직접 화음 라인을 직접 만들어 에빈에게는 특히 더 남다른 애정이 담긴 곡이기도 하다.

 

그녀는 국내와 태국을 오가며 가수 활동을 해왔으며 활동 중 에빈이 부른 태국노래 커버곡이 담긴 동영상 구독자 수가 백만 뷰를 달성하면서 태국에 널리 알려지게 됐다. 이를 계기로 현재 태국 공영방송회사와 계약을 맺게 됐다.

 

에빈은 태국에서 활동하면서 언어문제로  힘든 부분도 있지만, 태국에서의 K팝 열풍으로 인해 한국가수들을 많이 반겨주고 좋아해 줘서 이질감이 느껴지지 않는다고 전했다.

 

에빈은 필리핀에선 산다라박이 대표가수라면, 태국에서는 대표적인 1호 가수로 에빈이라는 이름을 알리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많은 응원바란다.”고 말했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