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146
발행일: 2019/04/18 16:56:41  김우신 기자
[라디오서점-금]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 을 읽고 나누다.

관악FM 라디오방송 프로그램라디오 서점에서는 수오 서재에서 협찬받은 책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을 읽고, 이야기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혜민 스님의 신작 에세이로, 제목처럼 가끔은고요함 속에서 나를 만나는 시간을 선물해보자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방송에서 책에 대한 후기를 나누는 시간에는 일상을 사는 우리들 에게 따뜻하게 이야기 해주는 듯 하다.”

 

현실 생활에 와닿도록 편하고 쉽게 설명해줘서 필요할 때마다 챕터 별로 찾아서 읽으면 힐링이 될 것 같다.”

 

고등학교 문학소녀가 쓴 듯한 편안함으로 쉽게 읽어내려가지는 책이다. 마치 고등학교 때 문학소녀로 돌아간 듯 한 느낌이다.“ 라는 소감 등을 나눴다.

 

후기와 함께 혜민스님이 책 속에서 언급했던 노래를 들어보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수오서재에서 협찬받은 책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편은 4.26() 5.3() 오전 11관악FM라디오방송(주파수100.3Mhz)채널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재방송은 4.27() , 5.4() 오전 5시 청취할 수 있고, 관악FM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서도 다시듣기할 수 있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