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8549
발행일: 2021/10/20 16:50:43  김우신
관악구의회 왕정순의원 '2021년 풀뿌리 의정대상' 수상

관악구의회가 지난 108일 왕정순의원이 ()지방자치발전소에서 주최한 ‘2021년 전국 지방의원 풀뿌리 의정대상에서 우수 입법 분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지방자치발전소에서는 지방의회 30주년을 기념하여 전국 248개의 지방의회 지방의원을 대상으로 협치, 복지, 환경, 행정혁신, 우수입법 5개 분야로 지방의원들의 우수 의정을 발굴하고, 이를 통해 모범적인 지방자치 활동을 지지하고자 수상자를 공모했다.

          
[썸네일 클릭]왕정순 의원 수상.jpg
 

왕정순 의원은 관악구 낙성대동, 인헌동, 남현동을 지역구로 하는 3선 의원으로 제 8대 전반기 관악구의회 의장을 역임했다.

 

왕정순 의원이 대표 발의한 우수 조례로는 관악구 문화도시 조성 및 지원조례 제정 관악구 아동·청소년 상속 채무에 대한 법률 지원 조례 제정 관악구 장기 등 및 인체조직 기증 장려에 관한 조례 제정 관악구의회 토론회 조례 제정 등으로 주민의 편익 제공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왕정순 의원은 “2021년 전국 지방의원 풀뿌리 의정대상에서 우수 입법분야 우수상을 수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항상 주민들과 소통하며 정책대안을 연구하고 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는 일꾼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