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6968
발행일: 2020/08/06 19:34:15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금] 초대가수 왕현 '마이크 대신 국자를 들었다'

최상아&김시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7.31.)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최상아&김시아

- 초대가수 : 왕현

 

노래 <양포항><아라야>로 활동 중인 가수 왕현이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스튜디오 앞] 가수 왕현
  

가수 왕현은 안녕하세요. 신인가수 왕현이라고 합니다. 국자 든 가수. 제가 요즘 국자를 든 가수, 컨셉입니다.”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국자를 든 이유를 묻자 노래할 곳이 없어서 마이크 대신 국자를 들고 노래를 하다보니 이렇게 됐다.”고 답했다.

[생방송 중] 가수 왕현, 김현주

노래 <양포항>에 대해 왕현은 양포항은 실제로 포항에 있는 곳이다. 거길 지나가다가 자그마한 항이 있더라. 여기가 어떤 곳인가 알아보니 양포항이었다. 작고 왜소하고 사람도 별로 없다. 잠깐 그곳을 걸었는데 쓸쓸함이 밀려오더라. 이곳에서 누군가의 헤어짐에 대해 상상하다가 곡을 만들게 됐다.”고 답했다.

 
[스튜디오 앞] 가수 왕현, 김현주와 DJ 김시아, 최상아
  

부부싸움에 대해 왕현은 “90%는 제가 죽고 들어갑니다.”라고 답했다.

 

이에 김현주가 저는 부부싸움을 안한다.”고 응하자 왕현은 , 저도 안합니다.”라고 답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다.

 
[생방송 중] 가수 왕현, 김현주와 DJ 김시아, 최상아
  

가수 왕현은 오늘 이렇게 좋은 자리에 불러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코로나19로 많이 힘드시지만 위기를 기회로 돌릴 수 있고요. 집에 계신 분들은 가족과 좋은 시간을 많이 만드실 수가 있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하시고요. 다음에 또 한 번 인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마지막 인사말을 남겼다.

 
[생방송 끝] 가수 왕현, 김현주와 DJ 김시아, 최상아
  

최상아&김시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7.31.) ‘왕현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