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5383
발행일: 2019/06/25 20:29:57  박현숙기자
서울시, (주)슈피겐코리아와 함께 아동.청소년 ‘블루투스 이어폰’지원

서울시가 ()슈피겐코리아와 함께 서울시 아동.청소년을 위한 고급형 블루투스 이어폰을 지원한다.

 

서울시가 서울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광역푸드뱅크센터와 함께하는 ‘()슈피겐코리아 사회공헌 기부 협약식25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3층 소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슈피겐코리아는 지난 2015년부터 희망나눔 프로젝트 연탄봉사를 시작으로 시각장애인 개안수술을 비롯해 발달장애 청소년 재능발굴 프로젝트 후원, 문화예술 공간 지원 사업 등 문화 소외계층의 소외감 해소에 지속적인 활동을 해 온 기업이다.

 

이번 협약식에서는 아동.청소년의 문화 활동 지원을 위해 1년 간 블루투스 이어폰 2,019(2억원 상당)를 지원하는 내용의 협약을 맺는다.

 

김대영 ()슈피겐코리아 대표이사는 당사는 모바일 액세서리를 중심으로 다양한 생활의 편의를 위한 노력을 해 온 회사로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활동을 본격적으로 하게 되었다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며 문화 소외계층을 돕겠다고 밝혔다.

 

배형우 서울시 복지기획관은 또래집단과의 유대가 강한 아동 청소년에게 가장 필요한 것 중에 하나가 문화 소외감.상대적 박탈감 해소인데 ()슈피겐코리아의 지원에 정말 감사드린다서울시는 앞으로도 자발적 민간지원의 활로를 도맡아 어려운 이웃에게 다양하고 유용한 자원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사회

생활IT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