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2395
발행일: 2024/06/10 19:46:29  김우신
관악구의회 제297회 정례회 개회

서울특별시 관악구의회(의장 임춘수)610일 제297회 정례회 제1차 본회의를 개회하고, 21일까지 12일간의 의정활동에 들어갔다.


이번 정례회의 일정은 11일부터 14일까지 각 상임위원회별로 상정 안건을 심사하며, 18일부터 20일까지 예산결산특별위원회가 열리고 마지막 21일 제2차 본회의에서 각종 안건을 의결하고 정례회를 마무리한다

[이미지 클릭]
 


이번 정례회에서는 2023회계연도 결산과 예비비 지출 및 기금결산 승인안을 포함해 조례안 34, 기타안건 6건 등 총 40개 안건을 심의·처리할 예정이다.


이어 진행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정현일 의원은 의회 발언에 대한 집행부의 실질적인 답변과 이행 필요’, 노광자 의원은 관내 공중케이블 환경의 실질적인 개선 방안에 대하여’, 주무열 의원은 주거복지센터 자체 운영에 관하여’, 김순미 의원은 출산율 증진에 관하여를 주제로 자유발언을 실시해 구정 현안에 대해 대안을 제시했다.

 

예산결산특별위원회는 위원장에 김연옥 의원, 부위원장에 위성경 의원, 위원에 노광자, 민영진, 박용규, 손숙희, 이동일, 장동식, 장현수, 표태룡 의원 10명으로 구성되었으며, 618일부터 20일까지 2023회계연도 세입ㆍ세출결산 승인의 건,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기금결산 승인의 건 등을 심의·의결할 예정이다.

 

임춘수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이번 결산 심사를 통해 도출되는 결과는 향후 효율적인 예산편성의 기초자료로 환류될 수 있는 중요한 의미이다라고 하며, “향후 우리 의회가 건설적인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심사하여 주시고, 조례안 등의 안건들도 세심하게 살펴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