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850
발행일: 2024/02/08 18:22:46  김우신
[생방송 가요톡톡-금]초대손님 윤서원 충남 청양에서 유일한 힐링7080 라이브카페를 운영하며 음악을 사랑하는 가수 윤서원입니다.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02.02)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최상아

- 초대가수 : 윤서원


 

2019<꽃이된 사랑> < 쏙빠졌어요 > 수록곡이 담긴 1집 앨범을 내고 본격적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한 윤서원이 금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충청남도 청양에서 온 윤서원에게 최상아 DJ가까이서 보니 아주 귀엽고 야무진 청양 땡초 같은 똑순이 이미지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윤서원은 그렇지 않다. 제가 보이는 이미지와 다르게 허당끼가 넘친다고 말해 시작부터 웃음을 자아냈다.


충청남도 청양에서 힐링7080 라이브카페를 운영하고 있다고 전한 윤서원은 청양이 워낙 좁은 곳이다 보니 라이브 카페는 힐링7080이 유일한 곳이라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라이브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니 평소 노래 할 기회가 많을 것 같다는 DJ의 말에 윤서원은 제가 노래 부를 기회가 없을 정도로 청양 주민들이 쉬지 않고 노래를 더 많이 부르신다. 제가 노래 부를 순서가 거의 돌아오지 않는다고 웃으며 말했다.

    
[이미지 클릭]

원래 본명이 선영이라고 밝힌 윤서원은 어느 날 꿈에 까만점 세 개가 줌인 하듯이 서서히 다가왔는데, 눈앞 가까이에서 확인하니 윤서원이라는 글씨가 선명하게 보였다. 꿈이 너무 생생해서 윤서원으로 활동을 하게 됐다며 이름에 얽힌 남다른 사연을 전했다.

  
[이미지 클릭]

청양의 노래 경연대회에서 입상을 하기도 했다는 윤서원은 이날 < 눈먼 당신 > <이 사람을 지켜주세요 >를 자신만의 창법으로 재해석해 부른 커버곡을 소개했다.

 

이날 보이는 라디오 실시간 댓글 창에는 윤서원을 위한 많은 응원의 댓글이 이어졌다.

 
[이미지 클릭]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4.2.2.) ‘윤서원편은 관악 라디오 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 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이미지 클릭]
김우신 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