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574
발행일: 2023/11/28 16:55:45  김우신
관악구의회 임창빈 의원을 비롯한 도시건설위원회 위원, 행정사무감사 현지 확인

서울 관악구의회 도시건설위원회(위원장 임창빈 의원)가 지난 222023년도 행정사무감사 관련 현지확인을 실시했다.

 

이번 현지 확인은 1121일부터 시작된 집행부에 대한 행정사무감사와 관련해 주요시설의 사업추진 실태를 파악하고 운영사항을 점검하기 위해 이뤄졌다.

 
[이미지 클릭]

관악구의회 임창빈 의원을 비롯한 도시건설위원회 소속 의원들은 신림공영차고지 저류조 공사 현장 별빛내린천 단면확장공사 현장 별빛내린천 수변인프라조성 현장 제설전진기지 청룡동 일대 수해피해지역 공사 완료 현장을 방문하여 살펴보며 사업 진행 상황과 공사 현황 등을 점검하였다.

 

이번 행정사무감사에 참여한 관악구의회 임창빈 도시건설위원장(국민의 힘)관악구 내 주요 사업장의 현지확인을 통해 구정 전반에 대한 예산집행과 사업추진 실태를 파악해볼 수 있었다고 하며, “모든 문제의 답은 현장에 있는 만큼, 앞으로도 현장에서의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잘못된 점을 시정하고 불합리한 부분은 개선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임창빈 의원은 제9대 관악구의회 전반기 도시건설위원회 위원장으로 활동하면서 다양한 정책제안을 통해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과 살기 좋은 관악구를 만들기 위해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