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502
발행일: 2023/11/15 12:59:44  박가령
[생방송 가요톡톡-금]게스트 송우주 “제 목소리가 저기 먼 하늘 우주까지 닿길”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3.10.20)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최상아

- 초대가수 : 송우주

 


노래 <가지마오>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가수 송우주가 금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송우주

  가수 송우주는 제 목소리가 저기 먼 하늘에 우주까지 닿기를 바라는 송우주입니다.”라고 첫 인사를 건넸다.

 

 송우주는 자신을 소개하며 “원래 성량이 크다. 소리가 저 끝까지 뻗길 바라는 마음에서 팬클럽 이름도 우주정거장이다.”라고 소개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송우주
 

송우주는 최근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3연승을 했다고 밝히며, "아침마당 출연 이후로 팬들도 많이 생기고, 행사도 많이 가고 있다"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함께 출연한 가수 오송이 “우주 형이 아침마당 출연 전에는 함께 어울릴 시간이 많았는데, 요새는 많이 바빠졌다.”라며 가수 송우주의 높아진 인기도를 실감한다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가수 송우주, 가수 오송
 

 송우주의 데뷔곡 <가지마오>는 리드미컬한 리듬에 누구나 공감하는 서정적인 가사를 담고 있는 노래다. 웅장한 사운드에 낮고 풍부한 성량의 송우주의 목소리가 조화롭게 어우러져 더욱 깊이있는 분위기를 드러낸다.


이미지 클릭 ▶ 가수 송우주

  원래 성악을 전공했다고 밝힌 송우주는 팝페라 행사를 해봤는데, 무대를 본 관객들이 소통하기 어려워하는게 느껴졌다. 관객들에게 기쁨을 주며, 소통하는 대중성 있는 음악을 하고 싶었기에 트로트를 보며 저거다! 라는 생각이 들었다.”라며 트로트로 전향한 계기를 전했다.

 

  트로트 가수 활동에 대해 이야기하며 송우주는 출연했던 트로트 경연 방송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

두 번째 곡은 오승근의 <당신꽃>을 직접 라이브로 선보였다. 송우주만의 색깔로 부른 라이브를 들은 청취자들의 뜨거운 호응이 실시간으로 이어졌다.

 

이어, 노래를 들은 DJ목소리가 딴딴하고, 부드러우면서도 힘이 있다. 앞으로 승승장구할 트로트 영맨!”이라며 극찬했다.

 

이미지 클릭 ▶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3.10.20) ‘송우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박가령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