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299
발행일: 2023/09/18 13:32:36  김우신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청렴문화 확산·갑질근절 홍보 활동 및 ‘청렴빵 만들기’ 캠페인 실시

관악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범룡, 이하 공단)이 지난 825일 청렴문화 확산 및 갑질문화 근절을 위해 청렴빵 만들기캠페인을 실시했다.

 

함께해요, 우리!’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2021년 업무협약을 맺은 대한적십자사 남부봉사관과 합동으로 실시했다.

    
[이미지 클릭]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활동 사진1


이번 캠페인은 공단 직원들과 남부봉사관장을 비롯한 직원, 봉사활동가 등이 공단본부 주변(조원동 일대)에서 거리 행진과 상점 방문을 통해 갑질근절 및 이해충돌방지법등과 관련하여 청렴윤리 문화를 전파했다.


또한, 91일 공단 직원들이 남부봉사관(성현동 소재)에서 만든 청렴빵에 청렴 인권공모전 주민투표로 최종 선정된 서로 배려, 상호 존중항상 나를 비추는 거울, 청렴!’ 표어 스티커를 부쳐 전달함으로써 청렴 문화를 전파했다.

 
[이미지 클릭]관악구시설관리공단 청렴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 활동 사진2


공단은 청렴빵 만들기캠페인을 통해 만든 청렴빵 중 240개를 관악구 복지시설인 해성 지역아동센터, 꿈둥지 지역아동센터, 꿈마을 지역아동센터에 각각 80개씩 전달했다.


천범룡 관악구시설관리공단 이사장은 투명하고 공정한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갑질로부터 구성원들을 보호하는 것에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앞으로도 우리 공단은 청렴의식과 상호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관악구 지방공기업으로서 사회적 책무를 이행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