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344
발행일: 2023/01/12 18:54:59  김우신
'새해에도 따뜻한 감동행정’ 관악구 2023년 신년인사회 개최

관악구가 12일 오후 3시 새롭게 단장한 관악아트홀 공연장에서 구민과 함께 희망찬 새해를 여는 ‘2023년 신년인사회를 개최했다.

  
[썸네일 클릭]2023년 신년인사회에서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새해 희망의 신년사를 전하고 있다


3년 만에 대면으로 열린 이번 신년 인사회는 박준희 관악구청장을 비롯해 국회의원, ·구의원, 유관기관장과 구민 1,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새해 인사와 함께 함께 2023년 구정운영 방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다.

 

특히 어린이집 아이들, 어르신 등 다양한 주민들의 새해 소망 영상 상영과 각계각층의 구민 대표들이 함께 무대에 올라 미디어 화면에 소망을 나타내는 미디어 퍼포먼스가 펼쳐져 눈길을 끌었다.

 
[썸네일 클릭] 2023년 신년인사회에서 각계각층 주민대표와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새해 소망을 담은 미디어 퍼포먼스를 진행하고 있다


박준희 구청장은 신년사를 통해 혁신과 포용, 소통과 협치로 50만 관악구민과 함께 더 큰 강한 경제 혁신경제도시촘촘한 복지서비스 전국 제일의 포용도시구민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안전 제일 으뜸도시젊고 활기찬 으뜸 교육·문화도시쾌적하고 맑은 살기 좋은 명품 도시를 만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어 ‟2023년에도 따뜻한 감동행정으로 구민 여러분을 더욱 충실히 섬기고, 구민이 체감하는 더 큰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 힘차게 나아가겠다.”라고 말했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