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774
발행일: 2021/12/23 11:32:04  김우신
관악구의회 장현수 부의장,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 우수상 수상'

관악구의회 장현수 의원이 지난 10,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에서 선정한 ‘2021 지방의원 매니페스토 약속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한국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우리사회의 정치, 행정, 생활 영역에서 한국형 매니페스토 운동을 통해 각종 정책과 공약, 계획과 약속의 구체성, 효율성, 책임성을 높여 예측가능하며 서로 신뢰할 수 있는 사회 구축에 기여하기 위하여 설립된 시민단체이다.

                 
 

매니페스토실천본부는 매년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온 광역·지방의원들을 선정하여 약속대상을 수여하고 있으며, 올해는 20일 간의 심사 끝에 공약이행분야 광역의회 13·기초의회 36, 좋은 조례 분야 광역의회 47· 기초의회 56명을 선정했다.

 

이 중 장현수 부의장은 그간 공약사항 이행성과를 인정받아 공약이행분야 기초의회 우수상의 영예를 안았으며 이번 수상은 지난 2010, 2011, 2017, 2020년에 이은 다섯 번째 수상이다.

 

장현수 의원은 관악구 성현동, 청림동, 행운동을 지역구로 하는 3선 의원으로, 현재 제8대 후반기 관악구의회 부의장을 역임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에 구민의 안전과 방역예방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어르신 일자리 개선, 지역상권 활성화, 마을공동체 활성화 등에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장현수 부의장은 공약실천을 의원의 가장 기본 덕목이라고 생각하고 묵묵히 소임을 다했을 뿐인데 이런 큰 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어 나가기 위한 노력을 끊임없이 기울이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김우신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