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718
발행일: 2021/12/07 19:18:37  임민경
박준희 관악구청장, 아프가니스탄 여성 인권보장 위한 ‘세이브 아프간 위민 챌린지'동참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지난 2, 아프가니스탄 여성 인권보장을 위한 국제사회의 공조를 촉구하는 세이브 아프간 위민(Save Afghan Women)’ 챌린지에 동참했다.

 
[썸네일 클릭][인권챌린지] 지난 2일, 인권 챌린지에 참여한 박준희 구청장
 

세이브 아프간 위민(Save Afghan Women)’ 챌린지는 올해 8월부터 국회에서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으로 아프가니스탄 여성의 인권문제에 대한 정부의 역할 촉구와 국제사회 여론 형성을 위하여 ‘#SaveAfghanWomen’을 담은 사진에 해시태그를 달아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가자 3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김수영 양천구청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류경기 중랑구청장, 채현일 영등포구청장, 이정훈 강동구청장을 다음 챌린지에 참여할 주자로 지목하였다.

 
[썸네일 클릭][인권챌린지] 지난 2일, 인권 챌린지에 참여한 박준희 구청장 (2)

박준희 관악구청장은 미군철수와 탈레반의 장악으로 아프가니스탄 여성들의 생명권과 기본권이 큰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에서 아프가니스탄 여성 인권 보장을 위해 국경을 넘어 우리 모두의 관심과 공조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