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669
발행일: 2021/02/17 12:47:31  임민경
[생방송 가요톡톡-월] 초대 가수 문소희 ”거짓말하지 말고 거짓말이야 들어주세요“

김광주 & 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1.02.01.)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광주 & 이진아

- 초대가수 : 문소희

 

노래 <거짓말이야>, <또 보네요 또 봐>로 활동 중인 가수 문소희’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노래 <거짓말이야>로 활동하고 있는 문소희입니다.’라며 첫인사를 건넸다.

 

같이 출연한 가수 태윤은 가수 문소희에 대해 워낙 젊게 사시고 활동도 열심히 하신다. 10년 이상은 젊게 사신 것 같다. 30대 중반 정도로 보이신다. (웃음)’이라며 칭찬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문소희

노래 <거짓말이야>에 대해 가수 문소희는 결혼해서 살다 보면 남편한테 속을 때가 많다. 저도 많이 속고 살았다. (웃음) 밖에서 엉뚱한 짓 하면서 거짓말한 남편의 행동을 여러 번 확인했다. 이 노래를 부르니까 남편은 양심에 찔린다고 했다.’라며 설명했다.

 

거짓말이야 거짓말이야 새빨간 거짓말이야

에 있다고 전화 해놓고 왜 아직 바깥에 있니

술이 좋더냐 여자가 좋더냐 아니면 내가 싫더냐

순정을 다 바쳐서 사랑했는데

왜 자꾸 거짓말을 해

이제는 안 속아 더 이상 안 속아

못 믿을 나쁜 남자야

-생략-

 

노래 <거짓말이야>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문소희, 가수 태윤

김광주 DJ는 '가사에 집에 있다고 전화 해놓고 왜 아직 바깥에 있니는 정말 핵심을 찌른 가사다. 많은 남성분들이 찔릴 만한 가사다. 정말 재밌다. (웃음)'라고 했고

 

가수 태윤도 '이 노래는 부부가 같이 앉아서 듣기는 힘들 거다. 아마 한쪽이 무릎 꿇고 죄지은 듯한 자세가 되지 않을까 싶다. (웃음)'이라고 노래를 소개했다.

 

가수 문소희는 '이 노래를 유튜브에 올렸는데 조회수가 높게 나왔다. 많은 여성분들이 들어주시지 않았을까 싶다.'이라며 덧붙였다.

 

또 보네요 또 봐요

또 보네요 또 봐요

하얀 이를 드러내고 웃는 사람

또 보네요 또 봐요

또 보네요 또 봐요

마음 하난 따뜻한 그 사람

어젯밤에 잠은 설쳐도

그댈보니 내 마음 녹아요


노래 <또 보네요 또 봐>

 
[스튜디오 앞에서] 김광주 DJ, 가수 문소희, 가수 태윤, 이진아 DJ
 

노래 <또 보네요 또 봐>에 대해 '사람이 살면서 또 보고 싶은 사람이 되어야지 보고 싫은 사람이 되는 건 피해야 하지 않겠냐. 그런 내용을 담았다. 가사처럼 사랑하는 사람은 또 보니까 너무 좋은 거다


젊어서는 남편이 거짓말하면 너무 싫었는데 나이가 들어서는 그 사람이 내 곁에 없으면 어쩌지 하고 걱정하게 된다. 그래서 남편 건강을 엄청 챙겨준다.'라며 설명했다.

 

'요즘 코로나로 많이 힘드실 텐데 건강 잘 챙기시고, 명절 잘 보내세요. 사랑합니다.'라며 끝인사를 건넸다.

 

김광주 & 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1.02.01.) ‘문소희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