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347
발행일: 2020/11/20 19:38:07  김우신기자
관악구, 코로나19 극복 청소년 소통의 장..“2020 관악혁신교육 지구 언택트 청소년 토크 콘서트" 개최

관악구가 1125()~28() 까지 4일간 “2020 관악혁신교육 지구 -언택트 청소년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매년 실시하던 청소년 문화행사를 참여형 온라인 토크 콘서트로 대체하여 코로나 극복을 위한 위로와 소통의 장으로 만들고자 기획됐다.

    


콘서트는 사전방송과 본방송으로 나눠 진행된다.

 

먼저 사전방송은 행복한 수다를 주제로 25()~ 27() 오후 7~9시까지 초··고등학생 편으로 나눠 운영되며, 청소년을 주축으로 학부모, 교사와 함께 코로나를 겪어온 과거, 현재, 미래에 대해 이야기하는 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28() 오후 1시부터 약 2시간 30분 가량 진행되는 본방송에서는 코로나19 시기 교육을 주제로 주민이 직접 제작한 영상과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보여주는 Live 무대로 화려한 막을 올릴 예정이다.

 

이어서 세상을 바꾸는 시간강연자인 김현수 서울시 COVID 심리지원단 단장이 강사로 나서 코로나19에서 우리 함께 살아남기라는 주제로 패널들과 함께 하는 질의응답 토크쇼가 진행된다.

 

모든 행사는 유튜브 라이브관악채널을 통해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관람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