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207
발행일: 2020/10/14 19:42:07  김우신기자
[생방송 가요톡톡-수요일] '서경자' 초대가수 출렁 출렁 물결을 타는 노래 "사랑의 배를 띄워라"

임문일 &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10.14)


- 시간 : 오후 12~ 14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 & 현서

- 초대가수: 서경자

 
[스튜디오 앞]가수 서경자


<사랑의 배를 띄워라>를 부르는 가수 서경자가 생방송 수요일의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노래사랑의 배를 띄워라는 트롯과 민요를 섞은 노래다. 배를 띄우라는 내용의 노래는 많지만사랑의 배를 띄우라는 노래는 유일무이한 노래라고 소개했다.

노래를 들은 DJ는 배를 띄워서 그런지 리듬이 출렁 출렁 물결을 탄다고 표현했다.

 
[생방송 중]토크중인 가수 서경자


서경자는 오래전부터 노래 공부를 했지만 차일피일 미루게 됐다. 가요제 등에서 입상을 하면서 더 세월이 가기 전에 내 노래를 불러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앞]가수 안주일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코로나19로 무대에 서지 못해서 답답하지 않냐는 질문에이제 좀 적응이 돼서 좀 편해졌다, 여유롭게 해야 되겠다는 생각을 한다. 이제 거리두기가 1단계로 낮춰졌으니 코로나도 곧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한다. 객석과 눈을 마주치며 노래하고 싶다.”고 말했다.

 
[스튜디오 안]생방송 중 토크중인 서경자

생방송 수요일 가요톡톡(2020.10.14.)서경자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