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505
발행일: 2020/04/10 18:21:17  김우신기자
관악구 해외입국자 가족 안심하고 쉴수 있도록..'안심숙소' 운영
10일부터 항공권, 주민등록등본 제시하면 최대 80% 할인

관악구가 해외입국자의 가족이 코로나 19 감염 걱정 없이 안심하고 지낼 수 있도록 10일부터 안심숙소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난 1일부터 모든 해외입국자에 대해 14일간 자가격리가 의무적으로 실시됨에 따라 입국자 본인과 가족이 한 집에서 생활하며 발생할 수 있는 2차 감염을 예방하기 위한 취지다.

 

입국자는 자택에 혼자 머무르며 자가격리를 이행하고, 가족은 저렴한 가격으로 숙박업소에 머무르면 된다.

 

또한 숙박업소 측에서도 입국자 본인이 아닌 가족이 숙박하는 방식이라 확진자 발생에 대한 우려와 부담이 적다.

 

관악구는 9, 지역 내 6개 숙박업소와 협약을 체결하고 10일부터 본격적으로 안심숙소운영을 시작한다.

 

이용 가능 숙소는 CS프리미어호텔서울(관악구 미성동) 서울대호암교수회관(관악구 낙성대동)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호텔(구로구 신도림동) 롯데시티호텔 구로(구로구 구로동) 호텔 베르누이(구로구 오류동) 코코모호텔(구로구 구로동)이다.

 

공시가액 기준으로 30%에서 최대 80%까지 할인받을 수 있으며 예약은 해당 호텔에 개별 신청하면 된다.

 

이용을 원하는 구민은 항공권, 주민등록등본 등 해외 입국 사실을 숙박업소에 제시해야 하며, 객실별 요금 등 자세한 사항은 관악구청 홈페이지 또는 참여 숙박업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우신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