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472
발행일: 2020/04/06 18:47:59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월] 초대가수 밀키웨이(Milky Way) '밤하늘의 빛나는 은하수'

김광주&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04.06.)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김광주&이진아

- 초대가수 : 밀키웨이(Milky Way)

 

노래 <123>으로 활동 중인 그룹 밀키웨이(Milky Way)’가 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생방송 중] 그룹 밀키웨이(민정,진주,금주,소희)와 DJ 김광주, 이진아
 

 

그룹 밀키웨이의 소희는 안녕하세요. 저는 밀키웨이의 에너지 담당을 맡고 있는 소희입니다. 21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룹 밀키웨이의 금주는 안녕하세요. 저는 밀키웨이의 재간둥이 금주입니다. 21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룹 밀키웨이의 진주는 안녕하세요. 저는 밀키웨이의 맏언니 박진주, 21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그룹 밀키웨이의 민정은 안녕하세요. 밀키웨이의 미성년자 민정입니다. 17살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다.

 
[생방송 중] 그룹 밀키웨이(민정,진주,금주,소희)와 DJ 김광주, 이진아


DJ 이진아가 함께 활동한지 얼마나 됐어요?”라고 묻자 그룹 밀키웨이는 “8개월 정도 되었다. 저희들끼리 너무 친하다보니 연습할 때 너무 재밌다. 싸운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답했다.

 

DJ 김광주의 밀키웨이가 데뷔한 지 얼마나 되었나?”라는 질문에 “0개월 되었다. 아직 정식데뷔는 안했다. 준비 중이다. 노래 <123>도 아직 음반이 출시되지 않았다. 최초공개다.”라고 답했다.

 
[생방송 중] 그룹 밀키웨이(민정,진주,금주,소희)와 DJ 김광주, 이진아


부모님은 가수 활동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라는 질문에 대해 소희는 반대가 심했지만 울고 불고해서 허락받았다.” 금주와 진주는 처음에는 밀어주시다가 회사에서 돈을 요구하다보니 못하게 했다. 하지만 떼를 써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다.” 민정은 끼가 많다고 부모님께서 처음부터 좋아하셨다.”고 답했다.

                                                       
[생방송 끝] 그룹 밀키웨이(민정,진주,금주,소희)와 DJ 김광주, 이진아


그룹 밀키웨이의 소희는 오늘 정말 재밌는 시간이었다. 언제 또 이런 걸 해볼까요, 그리고 저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금주는 오늘 이렇게 라디오로 여러분들을 뵙게 되어서 정말 영광이구요, 초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밀키웨이 많이 사랑해주세요.” 진주는 초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리고, 앞으로 열심히 더 활동 많이 할테니까 많이 지켜봐주세요.” 민정은 오늘 너무 재밌었구요, 관악FM 생방송 가요톡톡이랑 밀키웨이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마지막 인사를 남겼다.

 

이에 DJ 김광주는 밀키웨이는 밤하늘을 말없이 찬란하게 빛을 내주는 은하수를 뜻한답니다. 밀키웨이가 앞으로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성장하기를 바랍니다.”라고 응원했다.

 
[스튜디오 앞] 그룹 밀키웨이(민정,진주,금주,소희)와 DJ 김광주, 이진아

김광주&이진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04.06.) ‘밀키웨이(Milky Way)’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