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259
발행일: 2020/02/28 21:59:57  안병천PD, 강민건PD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후보 최종선정 유기홍 "저를 택한 주민·당원분들이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할 것"

26일부터 28일까지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경선 끝에 총선 최종 후보자로 유기홍 예비후보자가 공천됐다.

▷ 더불어민주당 관악갑 유기홍 예비후보자((전)17, 19대 국회의원, (현)더불어민주당 교육특별위원회 위원장, 서울대학교 국사학과 졸업, 61세)

유기홍 후보자는 "저를 택한 주민·당원분들이 보내주신 기대에 부응하겠다. 그리고 저를 택하지 않은 분들의 목소리를 듣고 부족한 점을 채워나가겠다. "며,


"언제나 더 나은 대한민국과 관악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더불어 경쟁자였던 박민규 후보자에겐 "신인으로서 쉽지 않았을 텐데 끝까지 선의의 경쟁을 함께해주신 박민규 후보님과 지지자분들에게도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관악갑 지역은 현재 13명의 예비후보자가 등록한 상황이며, 유기홍 후보자와 4번의 라이벌 경쟁을 벌였던 무소속 김성식 국회의원은 아직 예비후보자로 등록하지 않은 상황이다.


한편, 지난 2월 24일 바른미래당, 대안신당, 민주평화당이 통합함에 따라 이승한 예비후보는 민생당으로 당적이 변경됐다.


21대 총선 본 선거는 3월 26일~27일 최종 후보자 등록을 거친 이후, 4월 1일부터 재외투표소 투표로 시작하며, 본격적인 선거운동은 4월 2일부터 시작된다.


사전투표일은 4월 15일 투표일보다 5일 앞선 4월 10일~11일 양일간 이뤄진다.


안병천PD,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