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455
발행일: 2020/04/04 11:46:11  안병천PD, 강민건PD
[몰아보기1_관악갑]관악밖 미디어 유기홍, 김대호, 이승한, 이동영, 김성식 후보

편집자주) 관악FM에서 유권자 여러분이 놓치고 지나쳤을지도 모를 다른 언론사의 후보자 인터뷰 등을 모아서 전달하는 '모아보기' 기사를 만들었습니다.

관악을과 달리 관악갑은 격전지로 분류되지 않아서일까요? 다른 미디어의 인터뷰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공유할만한 지역 케이블 방송 HCN가 유일해 보입니다.

HCN 인터뷰 내용과 관악FM 3월 27일 대담 방송 유튜브 영상을 함께 올립니다. 유권자 여러분께서 후보자의 다양한 면을 바라볼 수 있도록 4월 15일 이전에 모아보기 시리즈를 만들어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유기홍 후보, 관악발전 3대 정책 마무리할 것. 42

 

21대 총선 관악 갑 후보자 유기홍은 HCN 과의 인터뷰에서 한번도 당을 바꾸거나 탈당하지 않고, 오로지 한 길을 걸어왔다고 생각합니다. 더불어민주당이야 말로 힘있는 여당으로 관악 발전, 대한민국 발전을 이끌 수 있는 정당이기 때문에 이제 힘 있는 여당의 3선 의원이 돼서 관악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또한, “경전철 서부선 조기 착공, 낙성벤처밸리 조성, 봉천천 생태하천 복원과 더불어 지난 4년 동안 멈춰있던 서울대 제2사대부고 설립을 재추진하고, 보라매 병원을 대폭 확장해서 감염병에 효과적으로 대처하는 한편, 관악구민 여러분들게 더 좋은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및 영상 바로가기 :

 

 

김대호 후보, 3대 개혁 이끌 적임자. 42

 

21대 총선 관악 갑 후보자 김대호는 HCN 과의 인터뷰에서 “14년에 걸쳐 사회디자인연구소를 운영하면서 대한민국과 지역 발전 방향을 연구해왔습니다. 수 많은 중앙정부나 지방자치단체에 대해 교육연구 컨설팅을 해왔고요. 그래서 제가 대한민국과 관악 발전의 아주 필요한 사람이라고, 최적임자라고 생각합니다.”라고 말했다.

 

실리콘밸리나 스탠퍼드대학을 비롯해서 대부분 유럽이나 미국의 대학들이 도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지 않습니다. 일단 이것이 가장 기본적인 조건이고요. 그리고 서울대가 갖고 있는 무한한 잠재력을 활용하려면 기본적으로 우리의 노동개혁, 공공개혁, 규제개혁이 수반돼야 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및 영상 바로가기 :

 


기호 3번 민생당 이승한 후보 관악갑 출사표. 41

 

21대 총선 관악 갑 후보자 김대호는 HCN 과의 인터뷰에서 당선되면 관악산과 낙성대를 잇는 강감찬 테마거리를 만들어 지역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지역 고등학생의 일정 비율을 서울대학교에 입학할 수 있도록 하는 이른바 서울대 지역할당제도 공약으로 내걸었다.

 

기호 3번 이승한 후보는 전남대학교 독어독문학과를 졸업하고 관악구 생활체육회장을 지냈으면 현재 민생당중앙당대변인을 맡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및 영상 바로가기 :


이동영 정의당 서울시당위원장, 관악갑 국회의원 선거 출마. 42

 

21대 총선 관악 갑 후보자 이동영은 HCN 과의 인터뷰에서 코로나 사태가 장기화하고 있는 만큼 민생을 챙기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재난긴급생활비 1백만 원 즉시 지급, 휴업수당 전액 지원, 돌봄 유급휴가 지원 등 긴급지원대책을 실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1인 가구가 안전하게 살 수 있는 제도적 장치가 필요하다며, 1인 가구의 안전한 주거권을 보장할 수 있는, 이른바 '1인 가구 안심법'을 핵심 공약으로 내걸었다.

 

기호 6번 이동영 후보는 경기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했으며, 현재 코로나 민생119센터 정의당 서울본부장, 노회찬재단 운영위원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및 영상 바로가기 :


김성식 후보, ‘경제통김성식, 무소속으로 3선 도전. 42

 

21대 총선 관악 갑 후보자 김성식은 HCN 과의 인터뷰에서 “21대 국회마저 막말과 싸움판 정치가 된다면 우리 민생은 어떻게 되는 것입니까? 경제비상시국에 경제통 김성식, 크게 써주십시오. ‘이게 나라냐’, ‘이게 정의냐라는 국민의 비판이 커져 있습니다. 나라도 바로 세우고 민심으로 경고를 보내는데 저 김성식이 앞장서겠습니다.”라고 말했다.

 

시민들에게는 평생교육을, 학생들에게는 체험교육을, 그리고 인공지능밸리, 스타트업밸리를 통한 일자리 창출, 서울대가 관악구민을 위해서 기여할 수 있도록 저 김성식, 오세정 서울대학교 총장과의 친분을 활용해서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 및 영상 바로가기 :




[27일 관악갑 후보자 출연자 6명]


안병천PD,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