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6025
발행일: 2020/01/02 15:39:54  김보리PD
<생방송 가요톡톡>"당신만한 남잔 없어요","무정한 당신"으로 활동중인 '연두홍'

■ 김보리&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2.31.)

 

시간 오후 12~2시 생방송

 

진행 김보리,MC호조

 

 <당신만한 남잔 없어요><무정한 당신>으로 활동중인 '연두홍'이 화요일 생방송 가요 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연두홍

연두홍'은 지난여름 관악FM을 다녀간 이후 6개월 만에 다시 가요톡톡을 찾아왔다. 당시 신영신 가수와 함께해요에 출연했다.

 

새로 만든 4집 앨범을 들고 온 '연두홍'은 많이 변화된 모습으로 2019년 마지막 날 마지막 게스트로 인사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고 기쁘다고 전했다.

가수 한수정, 가수 연두홍, 김보리, MC호조

 

'연두홍'의 노래 <당신만한 남잔 없어요><무정한 당신>'사랑의 불시착', '십분내로', '찬찬찬','삼각 관계'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이호섭" 작곡가의 곡이다. 타이틀 곡 <당신만한 남잔 없어요>는 이 세상에 돌고 돌아봐도 당신 만한 남자는 없다는 가사의 세미 트롯곡이다.

 

'연두홍'"이호섭 선생님을 만나서 제 발성부터 목소리와 바이브레이션, 마음가짐까지 달라졌어요, 2년 동안 고생도 많이 했는데, 좋은 곡으로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려고 정말 많이 노력했다"라고 말하며 곡에 대한 애정을 한껏 보여주었다.

가수 연두홍
            

MC와 가수의 재능 모두 두루 갖추고 있는 '연두홍'"1+1 행사를 가기도 한다고 설명했다. 1+1이지만, 페이는 가수 , MC 따로 받는다. MC를 보면서 노래도 하는 가수들도 있지만, 옷도 따로 마음가짐도 가수와 MC 때 다르게 한다. 철저히 분리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두 가지 매력을 다 볼 수 있게 한다" 라고 말했다.

 

또 연기까지 하고 있는 '연두홍은<만해 한용운 님의침묵>이라는 영화에 명월관 기생(분홍큰마담)역,노현희배우가 조연으로 출연할 예정이다.

 

만능엔터테이너 '연두홍'"새 앨범과 동시에 영화출연으로 2020년은 연두홍의 해로 만들 것이다"라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가수 한수정, 가수 연두홍, 김보리, MC호조

한편 이 날 생방송 가요톡톡 진행은 고정 MC '김서영'의 부재로 김보리 PD가 대신해 생방송을 진행했다. 또한서영,호조의 화요일 가요톡톡20191231, 마지막 방송으로 둘의 케미를 볼 수 없게 된 많은 애청자들과 팬들에게 아쉬움을 남겼다


김보리 PD 역시 10여 년 동안 동고동락한 가요톡톡을 하차하고, 연기자로 다시 찾아올 것이라는 약속과 함께 잠시만 안녕을 외쳤다.

 

그 동안 1'한수정의 음악 선물' 코너를 통해 시원시원한 노래실력을 선보였던 한수정 역시 "3개월 만에 막을 내리게 되어 아쉽지만 많이 배우고, 좋은 경험과 추억으로 남겨 놓을 것이라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20201월 첫째 주 화요일부터는 MC ’권노해만써니가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을 진행을 맡아 새롭게 찾아올 예정이다.

가수 연두홍, 가수 한수정, 김보리, MC호조

보리&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12.31) ‘연두홍 편은 관악FM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