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766
발행일: 2019/10/18 19:02:25  서창우PD
[생방송 가요톡톡-금] '정세희','이프로' 초대가수

권률&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0.18.)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권률, 현서

 


<꼽니>, <>으로 활동하는 가수정세희' <땡겨 땡겨>, <삐까뻔쩍>으로 활동하는 가수이프로가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정세희(왼쪽), 이프로(오른쪽)

정세희는 영화배우, MC, 가수, 봉사 활동까지 다방면의 활동을 하고 있지만, 현재는 가수 활동에 주력하고 있다.

 

정세희의 노래 <꼽니>는 사람들에게 직접적으로 와닿는 직설적인 가사로 표현한 노래이다. 이어 <>은 그녀의 이미지처럼 강렬하고 섹시한 느낌을 표현한 곡이다.

 

정세희는 항상 활동은 높은 곳에서 열심히 하고, 봉사는 낮은 곳에서 열심히 하겠다.”는 다짐으로 일과 봉사의 균형이 맞는 삶을 살고 싶다.”고 말했다


경청하는 가수 이프로(맨 왼쪽) 그옆에서 이야기를 풀어놓는 가수 정세희
  

가수 이프로는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골프에 대한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여 골프 프로 자격증(세미)을 취득했다. 그는 자격증 취득 이후에도 연예계 활동과 동시에 스포츠 선수로도 활약하며 더 높은 명성을 알리기 위해 쉬지 않고 도전 중이다.

 

이프로는 배우이자 가수 그리고 골프선수까지, 연예계 최초 투프로를 위해 달려갈 것이고, 앞으로 콘서트도 준비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왼쪽부터 가수 이프로, 정세희 DJ 현서, 권률

한편, 이날 금요일 가요톡톡 DJ로는 최상아를 대신해 노래 <잔소리>의 가수 현서가 일일DJ로 나서 권률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권률, 현서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10.18.) ‘정세희’,‘이프로편은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