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338
발행일: 2019/06/14 15:35:10  김우신 기자
이번주말,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 '여름' 공연 감상하세요

                    
한성백제박물관은 시민을 위한 무료 음악 행사인 ‘한성백제박물관 사계콘서트’를 마련했다.

박물관 사계 콘서트는 문화예술단체의 재능기부 공연으로 지난 2016년부터 매년 봄.여름.가을.겨울 사계절에 맞추어 펼쳐지는 박물관 대표 문화행사이다.

사계콘서트 ‘여름’은 6월 15일(토)부터 8월 31(토)까지 클래식 뮤직 페어라인, 베아오페라예술원, 글로벌 아티스트 소사이어티, 더피아니시모 음악예술학회 등 4개 단체에서 1회씩 공연할 예정이다.

이번 사계 콘서트는 <만돌린과 함께 하는 추억의 로망스>를 주제로 아리엘 만돌린 쳄버, 엘만돌린오케스트라와 피아니스트 유미영, 성악가 강종희, 안선환, 아코디언 이효주 등이 협연한다.

‘알함브라궁전의 추억’, ‘여인의 향기’, ‘베사메무쵸’ 등 대중에게 친숙한 추억의 음악을 선사할 예정이다.

베아오페라예술원은 전문 예술인을 양성하기 위한 오페라 전문교육기관으로 이번 사계콘서트 ‘여름’에서는 총감독 이동현, 연출 오영인, 음악코치 장은혜, 피아노 김상아, 송효빈, 황해인이 펼치는 <“다 폰테는 모차르트에게 이렇게 말했다.”모차르트 하이라이트> 공연이 이어진다.

글로벌 아티스트 소사이어티는 세계 각지의 음악가들이 모여서 만든 단체로, 재능기부 음악회를 통해 난민 구호, 기아 퇴치 등 봉사와 기부를 하고 있다.

본 행사는 시민 누구나 선착순 무료로 공연을 관람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사항은 한성백제박물관 홈페이지(http://beakjemuseum.seoul.go.kr)를 참조하거나 교육홍보과(02-2152-5833)로 문의하면 된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