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310
발행일: 2020/01/14 14:15:15  행전사
[행전사-목요일]한중학생들의 문화적 소통창구, 공자문화센터 만나러 가볼까요?
한중학생들의 문화적 소통창구, 공자문화센터 만나러 가볼까요?

2019년 6월 6일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시간: 오전 11시


-진행: 심형준 최우미


-대본: 오예은 이서영 정다원


-편집: 최수빈 오소현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는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 지난 6월 6일 방송은 '공자문화센터'를 소개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공자문화센터는 한중학생들의 문화교류활동을 지원하면서 국제인재들을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중국에서 한국인 학생들이 꿈을 펼칠수 있도록 도와주는 발판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1부에서는 공자문화센터 관계자님이신 전춘화님과의 인터뷰를 통해 본 기관의 설립취지와 비전 그리고 현재 진행되고 있는 여러사업들을 살펴봤다.

 

2부에서는 사연을 통해 공자문화센터 덕분에 꿈을 이룬  한국인 학생과 한국생활을 잘 적응하고 있는 중국인 학생을 만나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마지막 3부에서는 행전사 식구들이 '살면서 겪어본 가장 큰 문화충격'을 주제로 토크를 진행했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관약FM 100.3MHz 에서 방송되고 휴대폰 어플리케이션 'Tune In Radio'와 팟빵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으며, 언제 어디서든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행복을 전하는 사람들>은 서강대학교 소속 서강방송봉사단이 제작하는 문화교양 프로그램으로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취재해 라디오를 통해 알려오고 있다.


 

관련사진  l 작은 사진을 클릭하시면 큰 사진을 보실수 있습니다.
행전사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