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015
발행일: 2019/03/12 13:10:50  박현숙기자
미친 가창력 “오케바리~이서아! ” 변신에 도전한다!

가수 이서아가 1집 앨범 그냥둬이후 5년 만에 2집 앨범을 내고 타이틀곡 오케바리로 변신에 도전한다.


    

올해 1월 발표한 2집 앨범에는 타이틀 곡 오케바리아버지’, ‘가인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오케바리(나예소, 이서아 작사, 윤남근 작곡)’는 블루스락 느낌이 묻어나는 곡으로, 가사가 재미있고 따라 부르기 쉽고 비트가 강해서 신나는 댄스트롯 곡이다. 고백하지 않는 남자에게 나는 이제 준비가 됐다며 용기내 고백하라고 전하는 내용을 담았다.

 

펑키&락앤롤 장르가 가미된 신곡 아버지(윤남근 작사.작곡)’90년대 IMF 외환위기 때 힘들어 했던 가장 분들이 공감할 수 있는 내용 담은 곡으로 작곡가의 이야기이기도 하다.

 

 


이서아는 인천 청소년 가요제에서 대상 수상, 각종 가요제에서 입상을 하는 등 실력을 인정 받으며, 20세에 언더 그라운드에서 라이브로 프로 활동을 시작, ‘줄리밴드보컬, 솔로 활동 등을 통해 탄탄한 실력을 쌓았다.

 

파워풀한 보컬이 매력적인 이서아는, 20139월 타이틀 곡 그냥둬이서아1을 내면서, Rock 스타일의 강한 비트, 째즈 느낌의 곡, 전형적인 세미 트로트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담은 앨범으로 활동을 했다.

 

미국 팝가수 도나섬머와 이은미, 박미경 좋아한다는 이서아는 카리스마 있는 무대매너와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관중를 휘어잡으며, 팬층을 넓히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관악FM 생방송 가요톡톡 DJ로 활동하며, 다양한 매력을 발산중인 이서아!


신곡 댄스트롯 오케바리로 노래의 열정을 불태우는 그녀의 멋진 변신이 기대된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