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014
발행일: 2019/03/11 17:29:48  서창우 PD
[생방송 가요톡톡-월] '박태희','이송빈' 초대가수

반하리 & 김광주의 월요일 가요톡톡(2019.03.11.)

 

노래 <바래길>로 활동 중인박태희 <열받지 마세요>,<생각>으로 활동 중인 가수이송빈이 생방송 월요일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바래길>은 가수 박태희의 타이틀 곡으로 바래길바래는 남해쪽 방언으로 바다를 뜻하며 바닷길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는 제목이다.

 

바래길 노래 중이제는 터벅터벅 그리움에 젖어 걸어가는 남해 바래길이라는 가사로, 가사에 담겨진 의미는 자식들을 위해 한평생 고생만 하다가 돌아가신 어머님에 대한 그리움을 담은 노래라고 소개했다.

 

이틀 정도의 짧은 시간 동안 연습하고 나서 바로 녹음에 들어 가게 되어 바래길 노래를 들을 때마다 아쉬움이 많이 남는 노래라고 전했다.

                                       
▲ <바래길> 박태희, <생각> 이송빈 , DJ 반하리&김광주와 함께
 


이송빈은 지난 2월 가요톡톡 목요일 방송 출연 이후 한 달만 여 만에 월요일 가요 톡톡에 찾아왔다


이송빈이 활동 중인 노래 <생각>생각 나겠지 생각나겠지 문득 문득 뒤 돌아보면 눈물 나도록 눈물 나도록.. 가끔씩 가끔씩 생각나겠지라는 가사의 그리움을 담은 노래이다.

 

그리움이 묻어나는 가사는 굉장히 슬프지만, 템포를 조금 빠르게 하여 너무 무겁지 않게 표현했다.

 

이날 방송 중 이송빈은 노래 <생각>을 녹음하기 전 비오는 날 차 안에서 지인들에게 데모 버젼을 들려줬는데 전부 눈물을 흘려서 바로 녹음을 하게 됐다는 일화를 전했다.

 

생방송 월요일 가요톡톡(2019.03.11.) ‘박태희&이송빈편은 관악FM 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