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3257
발행일: 2017/10/22 17:52:01  김우신 기자
'안쓰는 장난감, 아이와 함께 직접 판매해보세요'

서울시와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1028() 어린이대공원 서울 상상나라 앞 광장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430분까지 연다.

 

올해 5회로 맞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 나눔축제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장난감 및 육아용품을 직접 가지고 와 판매하고 구매할 수 있는 가족단위 벼룩시장 형태로 진행된다

 

장난감 및 벼룩시장은 오전10~오후 1, 오후 1~오후 430, 2회로 나누어 진행되며 이와 관련해 1024()까지 벼룩시장 판매자 모집 및 구매자 사전 등록을 진행한다.

 

벼룩시장 판매 신청자는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 있는 신청서 서식을 작성 후 서울시 육아종합지원센터 이메일(seoul-kids@hanmail.net)로 신청하면 된다.

 

신청접수는 오전, 오후 각 40가족, 80가족을 선착순으로 접수하고 현재 오후팀은 마감되었으며 오전팀만 접수가능하다.

 

벼룩시장 참가비는 1만원으로 이는 기아대책을 통해 저소득층 영유아 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밖에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eoul.childcare.go.kr) 내 공지사항, 서울시육아종합지원센터 블로그(http://blog.nave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사회

생활IT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