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s://www.radiogfm.net/news/16890
발행일: 2020/07/10 14:05:02  안병천PD
유기홍 국회의원 “박원순 시장, 시민운동부터 오랜 동지”, 박준희 구청장 “편히 영면하길”

▶ 출처 : 박준희 구청장이 페이스북을 통해 애도하고, 고인의 명복을 빌며, 박원순 시장 생전의 사진을 함께 올렸다.


유기홍 국회의원이 페이스북을 통해 박원순 시장의 죽음을 애도했다.


유기홍 의원은 고인을 시민운동부터 함께 한 오랜 동지라며, “최초의 3선 서울시장으로 비정규직의 정규직화, 시립대 반값등록금 실현, 강남북 균형발전 등에 앞장섰다고 평가했다.

 

이어 유의원은 젊은 시절 관악에서 사법시험을 공부한 걸 자랑스럽게 여겨 명예 관악구민이란 얘기도 종종했다라고 말했다.

 

유의원은 얼마전 서부선 민자적격성 통과를 기념해 만난 것을 언급하며, “그게 마지막 선물이 되었다라며, 안타까움을 표했다.

 

유기홍의원은 가슴 깊이 애도한다, “그는 영원한 서울시장으로 우리의 기억에 남을 것이라는 말로 끝을 맺었다.

 

박준희 구청장 역시 페이스북을 통해 애도의 글을 남겼다


박준희 구청장은 오늘 오전 8시경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 앞에서 코로나 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한 직후 페이스북을 통해 시장님과 함께 했던 지난 시간, 참 행복했다, “부디 생전에 좋았던 기억들과 함께 편히 영면하기 바란다는 글을 남겼다.

▶ 오늘 오전8시경 서울대입구역 5번출구 앞에서 지역주민, 공무원과 함께 박준희 구청장이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거리두기 캠페인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지역주민과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안병천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