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992
발행일: 2024/03/14 18:51:07  안병천PD
[전화연결]진보당 이상규 후보 본선까지 완주하게 되나? “경선 단일화 유일하게 관악구만 진행되고 있지 않은”

인터뷰 안병천PD

글 정리 안병천PD 김우신PD

음성편집 및 그래픽 민철홍PD

  
[이미지 클릭]이상규 후보


관악을 진보당 이상규 후보가 정태호 후보에게 경선 단일화에 나설 것을 재촉구했다.

 

이상규 후보자는 14일 오후 430분경 SNS를 통해 입장문을 배포하며, 정태호 후보에게 경선 단일화에 나설 것을 촉구했다.

 

이상규 후보자는 진보당과 민주당 중앙당이 전날 13일 정태호 후보가 단일화 경선 반대입장을 고수하고 있는 것을 확인하고, 경선이 더 이상 진행될 수 없음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 후보는 2015년 보궐 선거, 2016년 총선 사례를 들며, 3자구도로 할 경우 패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윤석열 정권 심판을 위해 경선 단일화에 나서달라 이야기했다.

 

 

 


이상규 후보자와 14일 오후 440분 짧게 이야기 나눴습니다.

 

Q. 확인했다는 게 무슨 의미인지 궁금하다. 양 당의 중앙당에서 확인하고, 이에 결렬을 받아들였다는 것인지, 아니면 정태호 의원이 단일화 경선 반대 입장을 고수하고 있다는 걸 확인했다는 것인지 궁금하다.

 

Q. 3자구도에 대해선 정태호 후보와 대화했을 때, 그때와 지금은 다르다는 생각을 가진 것으로 이해했었다. 이 생각이 정태호 후보에게 설득력있게 다가서지 않는 듯 하더라.

 

Q. 이렇게 안될 경우, 이상규 후보는 본선 완주하게 되나? 그리고, 본선 때에도 단일화를 할 수 있다고 보나?


안병천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