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264
발행일: 2022/05/02 18:59:57  안병천PD
[라디오튜브1003] 첫 전화연결-더민주 박준희 "자만 안할 것, 1대1 구도 우리에게 유리" vs 국힘 이행자 "쉽지 않지만, 중도 확장성으로 이길 것"

라디오튜브 1003, 오늘 관악구청장 후보자 첫 전화연결을 진행했습니다. 

긴장감이 느껴지는 전화연결이었습니다. 아직 본선이 진행되지 않은 만큼 서로의 작전이 아직 노출이 되진 않았지만, 상대방의 강점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인터뷰였습니다.

더불어민주당 박준희 후보자는 일찌감치 단일화를 한 후, 지난 30일 토요일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했는데요. 기세가 만만치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해서 자만하지 않고, 자신의 페이스대로 나아가겠다고 합니다.

국민의힘 이행자 후보자는 단일화가 다소 늦었습니다. 지난 29일, 30일 여론조사 50%, 당원투표 50%를 합산해서 어제에서야 단일화를 이뤘습니다. 만만치 않은 싸움이지만, 충분히 승산이 있다며 벼르고 있었습니다.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난 이 시점 두 후보자 모두 upgrade됐을 겁니다.

한 명 당 대략 8분 내외의 시간을 두고서 인터뷰를 진행했습니다. 앞으로 시간이 많은 만큼, 더 많은 정보 전달해드리도록 하구요. 오늘은 후보자들 탐색하는 정도에서 들어보시죠.






[제작]
라디오튜브1003 매주 월요일 오후5시 Live
기획 : 관악FM 100.3MHz
진행 : 안병천PD, 임민경PD
게스트 : 김우신PD, 구자원PD, 강민건PD, 서창우PD, 임명국PD, 인턴 박가령

안병천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