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042
발행일: 2022/03/04 19:36:45  임민경
코리아결제시스템 관악FM 기부 200만원 전액 "우크라이나 어린이청소년을 위해"
관악FM 법인 내 단체, 임직원도 흔쾌히 기부에 동참

코리아결제시스템(주)(대표 박형민)가 (사)관악공동체라디오(이하 관악FM)의 우크라이나 기부에 함께 했다.


관악FM은 자매결연을 맺고 있는 코리아결제시스템이 어린이청소년을 위해 기부한 200만원 전액을 우크라이나의 어린이청소년을 위해 쓰는 것에 흔쾌히 동의해줬다고 밝혔다.


관악FM 안병천 대표는 "국내 어린이, 청소년을 위해 쓰기로 했었던 기부금이 들어오자마자 전쟁이 발발했다"며, 


"이 비용을 우크라이나의 어린이를 위해 쓰는 것에 대해 코리아측에 양해를 구했는데, 흔쾌히 동의해주셔서 법인 직원들이 모은 돈과 함께 기부하게됐다"고 밝혔다.


관악FM은 코리아결제시스템이 기부한 200만원 외에 법인 내 직원들과 함께 100만원을 추가로 모아 


우크라이나 대사관에 250만원, 미얀마시민을 돕고 있는 해외주민운동연대측에 나머지 50만원을 전달했다.


관악FM 안병천 대표는 "우크라이나의 전쟁뿐만 아니라, 미얀마군부의 시민들에 대한 탄압도 함께 기억하길 바라는 마음에 동의하는 직원들과 함께 또 한 번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