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550
발행일: 2021/10/20 17:09:50  김태훈
관악구,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개최
일정금액 이상 구매 시 온누리상품권 증정, 경품추첨, 라이브커머스 등

관악구가 코로나19 위기극복과 소비진작을 위해 상인회와 함께 전통시장 할인, 경품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매년 개최하는 할인 행사에 더해 전통시장에서도 변화하는 소비 패턴에 대응하기 위해 대형커뮤니티를 통한 온라인 홍보와 판매 이벤트를 시도한 것이 특징이다.

행사에는 ▲신원시장(신원동) ▲삼성동시장(삼성동) ▲인헌시장(인헌동) ▲관악신사시장(신사동) ▲관악중부시장(행운동) ▲봉천제일종합시장&영림시장(청룡동) 등이 참여한다.

먼저 신원시장에서는 3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는 고객감사 이벤트를, 삼성동시장에서는 10월 18일부터 11월 19일까지 한 달간 하루 1회씩 일정 횟수 이상 방문한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TV, 냉장고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는 10월 19일부터 22일까지 인헌시장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고객에게 온누리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11월 초에는 '인허니장 특가 라이브커머스' 방송 중에 정육·반찬·떡 3개 품목을 50%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오는 29일 관악신사시장에서는 시장 전체 할인 행사와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한 온라인 판매를 동시 진행하고, 중부시장에서는 11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룰렛게임을 통한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진행한다.

봉천제일종합시장과 영림시장에서는 11월 13일 온라인 채널에서 온라인쿠폰과 방문고객에 대한 각종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같은 달 라이브커머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구는 그 동안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통시장 방역활동에 총력을 기울여 왔으며, 행사기간 동안 더욱 철저한 위생관리로 고객들이 안심하고 시장을 방문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태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