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997
발행일: 2019/12/24 17:58:07  김보리PD
<생방송 가요톡톡> 크리스마스 특집 <보이스 퀸> 주부들의 반란 성유리 닮은 꼴 '김호순'

■ 김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2.24.)

 

시간 오후 12~2시 생방송

 

진행 김서영,MC호조

 

 <보이스 퀸> 주부들의 반란 성유리 닮은 꼴 '김호순'이 화요일 생방송 가요 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쇼호스트 "김호순" 보이스퀸 출연 중에서


'김호순'은 화제의 프로그램 'Mbn 보이스 퀸'에 출연해 얼굴을 선보였다. 쇼호스트 최종 합격을 앞두고 보이스 퀸에 출연하게 되어 방송에서도 '쇼호스트 김호순'으로 소개되었다. 정작 본인은 쇼호스트가 아닌데 그렇게 나와 살짝 부담스러웠다는 반응이다.

 

이윤경,김호순


'핑클'의 청순한 이미지의 성유리를 닮아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보이스 퀸에서는 다비치의 '8282'를 불러 상큼함까지 더한 무대를 보여주었다. 


'김호순'은 "사실 저는 발라드로 지원을 했지만, 의도치 않게(?) 빠른곡을 부르게 되어 사실 제 실력을 다 보여주지 못한 것 같아 속상하기도 해요" 라며 방송에 대한 아쉬움을 웃음으로 대신하기도 했다.  


한수정, 이윤경, 김호순,mc호조,김서영
   

             

 '김호순'은 "지방에 살면서 나의 꿈을 많이 접게 되기도 한다. 하지만, 보이스 퀸을 통해 평소 할 수 없다고 여겼던 꿈에 대해 할 수 있겠구나 라는 생각으로 바뀔 수 있어서 좋았다" 라고 말하며, 앞으로의 꿈을 향한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또 "시아버지가 지금 많이 아프시다. 며느리를 많이 아끼고 사랑해 주시는 아버지가 오래오래 건강 하셨으면 좋겠다" 라며 시아버지 건강을 생각하는 예쁜 며느리의 모습도 보여 주었다. 

한수정, 김서영,이윤경,김호순,김보리,mc호조

이 날 함께한 '이윤경','김서영'은 보이스퀸에서 만나 우정을 쌓았다. 서로 아끼는 모습과, 페이스북으로도 많은 참가자들이 함께 해 그들만의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1부에서는 <시나브로>를 부르는 한수정이 '한수정의 음악선물' 코너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특집으로 캐롤을 불러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 껏 올려주었다.

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12.24.) ‘이윤경’,‘김호순 편은 관악FM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