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234
발행일: 2019/05/15 14:36:07  김민기 인턴기자
[ 가요톡톡-화] 스승의날 특집, 안산공업고등학교 ‘배상훈’ 선생님

김서영 & 호조의 화요일 가요톡톡(2019.05.14)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에서는 <스승의 날 특집>으로 특색있게 17년 째 영어 과목을 맡고 있는 안산공업고등학교 배상훈 교사를 2부 게스트로 초대했다.

                 

배상훈 교사는 대학생 때 영어캠프에서 선생님으로 참여한 경험을 계기로 가르친다는 것에 보람을 느껴 선생님이 되었다.

 

17년째 학생을 가르치고 있는 교사 배상훈은 가르치는 방식이 변하고, 문화가 다양해지면서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교육을 제공하려고 노력 중이다.”라며 교직 경험을 전했다.

                 
안산공업고등학교 영어 교사 배상훈

 

그는 선생님이 되고 싶은 학생들을 위해 학생들과 함께 생활하고 또 호흡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을 하며 자신의 경험을 넓히는 게 중요하다.”라고 조언하며 학생들과 즐겁게 생활하며 기억에 남는 사제 관계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마무리 인사를 전했다.

 

           
게스트 배상훈 교사, DJ 서영 & 호조와 함께

 

한편 이날 방송 중 배상훈 교사는 제자 가수인 한승희(전 먼데이키즈)를 소개하며 그의 노래 My Everything을 신청해 제자 사랑을 드러내기도 했다.

 

생방송 화요일 가요톡톡(2019.05.14.) 안산공업고등학교배상훈교사편은 관악FM홈페이지 (http://www.radiogfm.net), 관악FM 앱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영상을 통해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김민기 인턴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