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4997
발행일: 2019/03/06 14:05:56  박현숙기자
서울시, ‘서울식물원’ 5월 개장

서울시가 5월 서울식물원 정식 개원을 앞두고 3월부터 두 달 간 온실 내부 식재 및 시설 보완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작년 10월 임시 개방한 서울식물원(강서구 마곡도시개발지구)이 본격적으로 정식 개원 준비에 들어가, 4월 말까지 구간별로 온실 관람이 제한한다.


3월 12일(화)부터 ‘열대관’이 통제되고, 4월 1일(월)부터는 ‘지중해관’이 통제될 예정이다.


관람 통제기간 동안 온실 내 12개 도시 콘셉트에 맞는 식물을 추가 식재하고, 관람로 개선 및 식물 안내판 추가 등 시범 운영기간 중에 도출된 보완점을 개선할 예정이다.


4월 30일까지 지중해관 보완작업을 모두 마무리하고 5월부터는 온실 전구간을 정상 운영할 방침이며, 4월 중 서울식물원 정식 개원일과 유료화 구간.관람료를 확정해 공개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서울식물원 홈페이지(botanicpark.seoul.go.kr)와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관람 통제구간과 일정에 대해 지속적으로 안내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이원영 서울식물원장은 “5월 정식 개원을 앞두고 시설.운영 전반을 섬세하게 고민하고 보완할 계획”이라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꼭 필요한 시간인 만큼 시민 여러분의 양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현숙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사회

생활IT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