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3038
발행일: 2017/08/14 21:10:53  김우신 기자
서울도서관,9월 독서의 달 맞아 도서관 100배 즐기는 독서프로그램 마련

서울도서관은 책으로 시민의 힘을 키운다는 슬로건 아래책 읽는 서울을 만들기 위해 책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분야의 저자 강연과 전시를 추진하는데 힘쓰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오는 9월에는 독서의 달을 맞아 많은 시민들이 독서에 흥미를 느끼고, 책 읽기 문화가 생활화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독서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830()부터 매주 화··목요일을 시작으로 목요대중강좌 꿈꾸는 어르신의 행복한 책읽기 , 제대로 살고 있을까? 인도에 가면 답을 얻을 수 있다 내 인생으로의 출근-퇴근길 인문 등 다양한 독서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이번 강좌는 일반시민 누구나 참가비 무료로 참여가능하며 서울도서관 홈페이지 강좌신청(http://lib.seoul.go.kr) 통해 강좌별 선착순으로 참가자를 모집한다.

 

<꿈꾸는 어르신의 행복한 책 읽기>816()부터 65세 이상 어르신 2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목요대중강좌>817()부터 강좌별 50명씩의 수강생을, <퇴근길 인문학>89()부터 강좌별 50~75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독서의 달 9, 서울도서관의 독서문화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도서관 홈페이지(http://lib.seoul.go.kr) 참조하거나 서울도서관 정보 서비스과(2133-0241,꿈꾸는 어르신의 행복한 책읽기),2133-0242(목요대중강좌,퇴근길 인문학)로 문의하면 된다.

 

서울도서관 관장은 책 읽기 좋은 가을에 서울도서관에 오셔서 책도 읽고, 유익한 강좌에도 참여하셨으면 좋겠다, 누구나 참여하는 강좌는 물론 업무에 쫓기는 직장인, 이제는 은퇴하여 인생의 여유를 누리시는 어르신들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준비되었으니 서울도서관을 백배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우신 기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