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9498
발행일: 2014/09/23 11:39:44  황호완
서대문구, ‘아빠와 함께 가을밤 달 보며 추억 만들기!’

가족들이 함께 가을 밤하늘 달을 바라보며 추억을 만들고 천체학습도 할 수 있는 이색 프로그램이 열린다.

 

서대문구는 10월 2일 저녁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높고 깊은 가을 밤하늘 아빠와 함께 달 보기’ 행사를 연다.

 

천문 강좌, 회전별자리판 만들기, 별자리 찾기, 망원경으로 천체 관측하기, 별자리 스크린 우주여행, 천문 퀴즈왕 선발 OX 게임 등으로 진행된다.

 

23일 오전 10시부터 박물관 홈페이지(http://namu.sdm.go.kr)를 통해 초등학생과 학부모 50명까지 선착순 참여 신청을 받는다. 꼭 아빠와 함께가 아니라도 가족 단위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비는 ‘2인 3만 원’ 기준으로 여기에 1명이 늘 때마다 만 원씩 추가된다.

 

구는 참가하는 모든 어린이들에게 박물관 캐릭터 노트 세트를, OX 게임 퀴즈왕에게는 박물관 1년 무료 관람카드를 증정한다.

 

이정모 서대문자연사박물관장은 “가족과 함께하는 이번 달 보기 체험이 천체 지식 습득과 과학적 상상력 계발의 기회는 물론, 자녀를 위한 좋은 가을 선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박물관은 2015년 3월 1일까지 기획전 ‘바다로 돌아간 포유류’를 열고 있다. 문의 서대문자연사박물관(330-8863)

 

* 본 기사는 관악FM과 가재울라듸오의 업무제휴 협약에 따라 발행되는 서대문지역 뉴스입니다.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