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5123
발행일: 2011/06/13 17:29:37  관악FM
"시소와그네 가족들, 모두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관악영유아통합지원센터 <시소와 그네>

[다음의 내용은 관악FM과 관악영유아통합지원센터 시소와 그네가 '영유아가 살기 좋은 관악'을 만들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뤄지는 것입니다.  6개월 동안 진행될 이 섹션은 시소와 그네 사회복지사가 직접 현장을 누비며, 보고 느낀 점들을 관악구민과 공유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글쓴이 : 관악영유아통합지원센터 '시소와 그네' 장혜림 보육교사>

 

 

화창한 햇살이 가득한 오전 어느 날, 시소와그네 가족들과 함께 체육대회를 진행하였답니다.

 

하나, 둘씩 모여드는 우리 가족들의 얼굴에는 설렘과 기대가 가득하였고 행사를 준비한 직원들의 얼굴에는 설렘과 더불어 긴장이 가득하였답니다.

 

우리 가족들과 함께 하는 첫 체육대회인 만큼 직원들의 마음은 콩닥콩닥~~

 

10시 30분~!

 

LOVE 팀과 STORY 팀으로 나뉘어 선서식이 진행되고 드디어 체육대회의 막이 힘차게 올랐답니다.

 

재미있는 인형극 공연과 즐거운 레크리에이션 게임이 진행되면서 처음의 어색함도 어느 덧 사라지고 협동하며 함께 하는 즐거움을 느껴가고 모습이었답니다.

 

꼬르륵,꼬르륵...무슨 소리일까요??! 여기저기서 들려오는 배꼽시계 소리네요..^^;

열심히 참여한 만큼, 어느 때보다도 맛있게 느껴진 점심 식사 시간이네요~

 

마음만은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점심 식사 후, 페이스페인팅과 포토존에서 가족들의 소중한 추억을 남기고 본격적으로 시작된 체육대회 시간~!

 

가족들과 함께 하는 체육시간인 만큼, 가족간의 협동과 사랑을 느낄 수 있는 게임들로 진행되었답니다. 무엇보다도 이번 체육대회에서는 아빠들의 참여가 눈에 띄어서 더욱 활기차고 힘이 넘쳤답니다.

"LOVE 팀 이겨라~!", "STORY 팀 이겨라~!" 무슨 소리냐구요~?!

 

팀을 응원하는 우리 가족들의 힘찬 응원 소리랍니다~ 응원과 더불어 앞에서 춤을 추는 부모님들의 모습을 보면서 평소 감춰져있던 부모님들의 끼와 열정을 느낄 수 있었답니다.

 

어느 덧, 체육대회의 일정이 모두 마무리되고 선물 추첨시간~! 두근두근.당첨을 기다리는 모두의 소망이 이루어졌을까요?! 추첨이 끝나고 모두의 손에 선물이 한가득, 얼굴에는 웃음이 한가득 하였답니다~^^

 

폐회식을 끝으로 귀가하는 우리 가족들의 모습은 땀에 흠뻑 젖었지만 마음만은 사랑과 행복에 젖어있었답니다.

 

“선생님,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즐거웠어요, 고생 많으셨어요” 되돌아가시는 부모님들이 직원들에게 건넨 짧은 한 마디입니다.

 

그러나 이 한 마디가 행사를 준비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얼마나 많은 힘이 되었는지..몸은 피곤하고 힘들었지만 이러한 말 한 마디가 행사를 준비했던 시간들을 더욱 보람차고 행복했던 시간으로 만들어주는 것 같습니다.

 

함께여서 더욱 행복하고 즐겁다는 것을 이번 체육대회를 통해 새삼스레 느끼게 됩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기회가 더 많아질 수 있도록 더욱 준비하고 노력하는 시소와그네가 되야 하겠죠??! 그러기위해서는 우리 가족들도 더욱 열심히 참여하고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꼭 기억해주세요~^^

 

시소와그네 가족들, 모두 사랑합니다~ 항상 건강하세요~^^

 

 

 

관악구 영유아 지원을 위한

'시소와 그네'

http://www.seesawswing.org

02-886-0679


관악FM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