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1865
발행일: 2024/02/08 18:23:59  윤석훈
관악구, 전 공무원 자원봉사로 이웃과 함께하는 설날
박준희 관악구청장 6일 ‘설맞이 선물포장’봉사활동 참여, 사랑나눔 동참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민족의 명절 설을 맞이하여 22일부터 8일까지를 집중 자원봉사주간으로 정하고 전 직원이 참여하는 자원봉사활동에 나섰다.

 

관악구 전역에서 펼쳐지는 설맞이 공무원 자원봉사활동은 명절을 앞두고 소외된 어려운 이웃들에게 정을 나누고자 추진하는 관악구만의 오랜 전통이다.

 

올해도 관내 21개 동 주민센터와 연계하여 구청 각 부서 직원들이 경로당과 돌봄이 필요한 가정 등을 방문하여 환경정화와 말벗을 해드리고 의견을 청취하는 등 다양하게 진행된다.

박준희 관악구청장이 사랑나눔 ‘설맞이 선물포장’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일에는 박준희 구청장도 ()관악구자원봉사센터를 방문하여 떡국, 곰탕, 마스크 등 사랑나눔 설맞이 선물포장자원봉사에 직접 참여했다.

 

6일 만들어진 후원물품은 ()관악구자원봉사센터에서 관내 21개 동과 연계하여 어려운 이웃 300가구에 전달될 예정이다.

 

박준희 구청장은 한마음 한뜻으로 모여 명절 음식을 포장하는 자리를 가지게 되어 더욱 뜻깊다.“라고 함께한 자원봉사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우리 주변의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한 번 더 돌아보고 나눔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명절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윤석훈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신문링크
관악뉴스링크
관악뿌리재단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