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20330
발행일: 2023/01/12 11:35:09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목]게스트 윤빈 아이돌 같은 신인 트롯가수 “노래 감 잡았어!”

전영민&옥이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12.29.)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전영민, 옥이

- 초대가수 : 윤빈


 

노래 <감 잡았어>로 활동 중인 가수 윤빈이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윤빈
 

가수 윤빈이 수줍게 인사하자 DJ들은 함께 출연한 정미소 가수의 아드님인 줄 알았다.” “아이돌 같다. 춤도 잘 추실 것 같다.”며 큰 관심을 보였다.

이미지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윤빈, 정미소 & DJ 옥이, 전영민
 

이날, 윤빈은 가요톡톡 뿐만 아니라 라디오 출연이 처음이라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어 시·청취자를 향해 “9월에 데뷔한 신인가수 윤빈이라고 합니다. 이천 지역 가수로 활동하다 좋은 기회로 올라와서 지금 너무 떨리고 감사드린다.”며 인사를 건넸다.

 

유튜브 생방송으로 함께 하던 시청자들은 윤빈 가수의 등장에 잘생겼다.” “윤빈 가수님 멋지다.” “감 잡았어, 윤빈 파이팅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정미소와 윤빈
 

노래 감 잡았어는 경쾌한 멜로디 위에 윤빈의 시원한 가창력이 더해져 막힌 속을 뻥 뚫어주는 곡이다.


나쁜 남자 좋은 남자

나쁜남자 더 좋다는 여자들

이판 사판 난장판인 헷갈리는 세상아

걸리기만 걸려라 낚시줄에 걸린 내 사랑

사랑의 찌를 쭉쭉 올려봐

뭔가 감이 온다

 

감 잡았어

이미지 클릭 ⯈ [생방송 중] 가수 윤빈, 정미소 & DJ 옥이, 전영민
 

이날 방송에서 윤빈은 라이브 첫 곡으로 설운도 가수의 사랑이 이런 건가요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모두의 박수를 받았다.

 

이후 이어진 윤빈 가수의 라이브는 관악FM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 가능하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왼쪽부터 옥이, 정미소, 윤빈, 전영민
 

전영민&옥이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12.29.) ‘윤빈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OBS라디오 with 관악FM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