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801
발행일: 2022/09/08 12:41:25  강민건PD
[생방송 가요톡톡-화]초대가수 빈틈(V.teum). 신곡<비라도 시원하게 뿌려줘>,유튜브 채널<909TRILLION> 많이 찾아주세요

선준&정호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08.30)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선준&정호

- 초대가수 : 빈틈(V.teum)

 


안녕하세요, 알앤비 음악을 하고 있는 가수 빈틈입니다. 반갑습니다!” 가수 빈틈이 관악FM 가요톡톡을 찾았다.


2017년 첫 음원 발매 이후, 올해 4월 현재의 소속사를 만났다고 밝힌 가수 빈틈회사가 개인의 색깔을 굉장히 중요하게 여긴다. 혼자 집에서 모든 작업을 다 하고 마지막에 서로 모여서 함께 듣고 의견을 나누는 시스템이다라며 함께 하게 된 소속사의 좋은 점에 대해 언급했다.

R&B가수 빈틈(V.teum)
 

첫 곡으로 <24>를 소개한 가수 빈틈제 곡은 아니지만, 같은 소속사 가수 ‘tonliz’의 곡이다. 오늘 12시에 데뷔한 친구의 곡이라서 이 곡을 첫 곡으로 선곡했다.”고 밝혔다.

 

음악을 좋아한 것은 정말 어렸을 때부터 였다고 밝힌 가수 빈틈은 고등학생 때부터 노래를 시작했고, 랩으로 음악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자주 듣는 가수의 음악으로 크러쉬를 꼽아 짧게 즉흥 라이브를 들려주기도 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앞에서 (DJ정호, 가수 빈틈, DJ김선준)
 

두 번째 곡으로 신곡 <비라도 시원하게 뿌려줘>를 소개한 가수 빈틈“714일에 발표한 신곡이고, 오늘처럼 비 오는 날에 듣기 좋은 곡이라고 소개했다.

 

이 곡에 대해 정호DJ사람과의 관계에서 벽을 치고 있어라는 가사가 공감이 되었다고 전했다.

 

곡을 쓸 때의 아이디어에 대한 질문에 가수 빈틈가사와 멜로디를 함께 쓴다. 이후에 바깥 풍경을 감상하고 상상하면서 작업을 한다. 실생활에서 영감을 많이 받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스튜디오 안에서 (가수 빈틈)


세 번째 곡으로 99PRBLM<틀린그림>, 네 번째 곡으로 본인의 곡 'Late Night' 을 선곡한 가수 빈틈은 제목 그대로 늦은 밤에 들으면 좋은 노래라고 전했다.

 

12월에 앨범 발매 계획이 있다고 밝힌 가수 빈틈은 마지막 소감으로 같이 해서 너무 즐거웠고 기대해 주셨으면 좋겠다. 영상으로 저를 만나고 싶은 분은 소속사 유튜브 채널 <909TRILLION>로 오시면 된다고 전했다.

 
이미지 클릭 ▶ 스튜디오 안에서 (가수 빈틈, DJ정호, DJ김선준)


선준&정호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08.30) ‘빈틈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강민건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뿌리재단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