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9709
발행일: 2022/08/12 19:09:13  박가령
[생방송 가요톡톡-금] 게스트 조관형 '개똥밭에 굴러도' 현재가 가장 좋습니다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2.08.05)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임문일&최상아

- 초대가수 : 조관형




노래 <개똥밭에 굴러도> 로 활동하고 있는 가수 조관형이 금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에 출연했다.

 

첫 출연인 가수 조관형은 무탈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며 차분한 목소리로 첫 인사를 건넸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조관형
 

조관형의 은발 머리를 보자마자, 임문일DJ“나와 머리 색깔이 비슷하다. 형제를 만난 것 같다.”고 반가워하자, 조관형은 웃음으로 화답했다.

 

조관형의 굵고 짧은 대답에 DJ가만히 있는 모습에도 포스가 느껴진다. 예술가의 느낌이 물씬 난다고 칭찬하자, “여생을 즐기듯이 살고 싶어서 기회가 될 때 노래도 내고, 봉사하며, 하고 싶은 걸 하며 지낸다.”고 겸손히 말했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조관형
 


조관형의 데뷔곡인 <개똥밭에 굴러도>는 속담에 쓰는 단어 그대로 개똥밭에 굴러도 현재가 좋다는 인생을 달관한 내용을 담은 노래이다.

 

이 곡은 흔치 않게 노래 구성이 3절까지 있고, 후렴구도 같은 구간이 없다. 이에 대해 조관형은 산전, 수전, 공중전까지 다 겪고 살았던 자신의 이야기에 맞춤형으로 만들다 보니, 특별한 구성의 노래가 되었다고 밝혔다.

[썸네일 클릭][생방송 중] 가수 이영숙, 가수 조관형, 임문일 DJ, 최상아 DJ
 


어릴 때부터 노래에 관심이 많았다는 가수 조관형은 우연한 기회로 작년에 <개똥밭에 굴러도>를 발매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조관형은 말할 때 느껴지는 차분한 모습과는 반대로 노래할 땐 아주 다른 사람으로 변하는 반전 매력을 선보이기도 했다.

 

노래를 들은 DJ목소리가 중저음인데, 미성이 아주 개성 있는 가수! 노래가 한 편의 드라마라며 감탄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이영숙, 가수 조관형

 

두 번째 곡은 조관형의 추천곡인 임영웅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을 들려줬다. 평소 좋아하는 노래답게 심취해서 듣는 모습을 보였다.

 

방송을 마무리하며, “첫 출연인데도 잘 이끌어주셔서 너무 편안히 따라갔다. 꾸준히 봉사하며 경력을 쌓도록 하겠다.”며 공손히 인사했다.

[썸네일 클릭][스튜디오 앞에서] 임문일 DJ, 가수 이영숙, 가수 조관형, 최상아 DJ
  


임문일&최상아의 생방송 가요톡톡(2022.08.05) ‘조관형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박가령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