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8429
발행일: 2021/09/24 14:07:02  임민경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목] 게스트 배준렬 ‘SM 엔터테인먼트 청소년 노래 부분 1등 출신 가수, 라이브커머스 진행으로도 활약 중’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 (2021.09.23.)

- 시간 : 목요일 5~6시 생방송

- 진행 : 김보리, 골드

- 초대게스트 : 배준렬

 

노래 <그때 그 시간>, <하늘은 예쁘네>로 활동 중인 가수 배준렬이 김보리의 뮤직카페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배준렬은 안녕하세요. <김보리의 뮤직카페> 출연하게 된 가수 배준렬입니다. 반갑습니다. 출연 소식을 듣자마자 한 걸음에 달려왔습니다.’라며 첫인사를 건넸다.

 

이어 가수 골드와의 인연에 대해 예전에 아이돌 그룹 <몬스터>로 활동할 당시 같은 소속사에서 다른 팀으로 지냈다. 당시 가수 골드님은 <게리 골드 스미스>로 활동하셨다.’라고 설명했다.

 
[그림 앞에서] 가수 배준렬.
 

가수 배준렬은 가수 골드의 노래 에 피처링으로 함께 음악 작업을 하기도 했다.

 

I'v just moved on 다 잊었지 

모른척 있었지 그때의 나

난 알고 있어 다 알았어 

그때 우리가 기억할 추억의 밤

이제 수없이 나에게 말해 

돌아갈 수 없는 그때

별수 없이 너에게 말할래 Regret regret

아픈 순간을 찾아 헤매이는건 왜일까

그 시간들이 흘러 내려와아

Just get out of my head

엉켜붙어버린 그때 그 시간

후 밤바람과 후 불어와 그 순간 그때로

 

노래 <그때 그 시간>

 

가수 배준렬은 노래 <그때 그 시간>에 대해 댄스곡을 어려서부터 하다가 어쿠스틱 느낌을 낸 자작곡을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아이돌을 오래 준비한 것에 대해 ‘20년 동안 연습생의 마음으로 살고 있다. 13살에 연습생을 시작했다. 횟수로는 20년째 이 일을 하고 있다고 말할 수 있다


SM 엔터테인먼트의 청소년 선발 대회에서 노래 부분으로 1등을 수상하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고 5년 정도 있었다.

 
[생방송 중] 가수 배준렬, DJ 골드, DJ 김보리

학원 다니는 것처럼 잘 모르고 다녔다. 연습생 생활을 하면서 가수에 대한 꿈이 간절해진 것 같다. 고등학교 3학년에 데뷔를 했는데 평생 가야 할 길이다 싶었다.’라며 가수로 활동하게 된 계기를 말했다.

 

하늘은 예쁘네 맘처럼 기쁘게

모처럼 설렜던 내가 미워지게

새파란 하늘에 너를 떠올리네

웃음만 가득했던 날

어두운 내 맘이 너로 가득한데

멀쩡했던 나를 자꾸 힘들게만 해

다 잊어 괜찮다는 거짓말하게 해 싫다

아무 말 안 해도 넌 알고 있잖아

네가 두려워했던 만큼

난 얼마나 힘든지 널 미워하려 해도

후회와 추억만 가득해

 

노래 <하늘은 예쁘네>

 

가수 배준렬은 연말에 노래를 하나 낼 계획이 있는데 나의 온전한 경험을 노래에 녹아내기 때문에 연애 경험이 필요하다


지금 아픔이 없어서 찾아야 한다. (웃음) 저한테 이별의 아픔 주실 분 댓글로 남겨주세요~’라고 말했다.

 
[그림 앞에서] DJ 골드, 가수 배준렬. DJ 김보리

코너 <골드의 금캐기>에서 가수 골드는 외국에서 활동을 하셨다. 어떤 활동이었나라고 묻자 가수 배준렬은 ‘20152016년 즈음에 주인 추천으로 유럽 솔로 공연 투어를 권유받았다


K팝을 잘 부르고 즐길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해서 영국, 브라이튼, 파리, 체코 등등 약 10개국의 공연을 다녔다.

 

원래 공연은 20분 예상이었으나 늘 1시간씩 하게 되어서 준비를 미리 많이 해간 보람이 있었다. 다음 주 앨범이 나오고 다음 달에 아마도 유럽 투어를 다녀올 것 같다.’라며 공연 경험을 말했다.

 
[생방송 중] 가수 배준렬
 

가수 배준렬은 최근에는 라이브 커머스를 많이 하고 있다. 방송을 위해서 하루 동안 전국을 누볐던 적도 있다. 많이 힘들었지만 방송이 잘 되어서 뿌듯했다. 요즘은 밀키트 방송을 많이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김보리의 뮤직카페 with 골드(2021.09.23.) ‘배준렬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 보기 할 수 있다.


임민경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