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7202
발행일: 2020/10/14 14:16:37  구자원
[생방송 가요톡톡-목] 초대가수 신데렐라 '멋진 옷 입고 춤추고 노래하고파'

전영민&여정인의 생방송 가요톡톡 (2020.10.08.)

 

- 시간 : 오후 12~2시 생방송

- 진행 : 전영민&여정인

- 초대가수 : 신데렐라

 

노래 <호박꽃>으로 활동 중인 가수 신데렐라가 목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신데렐라는 안녕하세요. 항상 밝은 신데렐라입니다. 반갑습니다.”라며 자신을 건넸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신데렐라
  

근황에 대해 신데렐라는 요즘 가요제를 준비하며 노래 연습을 하고 있다. 강원도 주부 가요제도 있고 트롯 감자 가요제도 있다. 원서 넣고 노래 연습을 열심히 하고 있다.”고 답했다.

 

예명에 대해 신데렐라는 앨범 내고 가수명을 뭐로 할까 고민하다가. 혼자 그냥 신데렐라가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능력이 있으니까, 실력이 있으니까 어울릴 것 같았다.”고 답했다.

[생방송 중] 가수 신데렐라, 유정아와 DJ 전영민, 여정인
  

노래 <호박꽃>에 대해 사회복지사로 13년 일했다. 일하다보면 소진이 올 때가 있다. ‘, 나도 야근 그만하고 예쁘게 옷 입고 파티 같은데 가서 노래하고 춤 추고 싶어.’ 마음 먹었다. ‘너만 잘났냐, 나도 잘났다.’ 이러면서 <호박꽃>을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어요.”라고 이야기했다.

[스튜디오 앞에서] 가수 신데렐라와 유정아
  

가수 신데렐라는 여러분들 많이 어렵지만요. 우리 비대면 시대에도 멋지게 살아갈 수 있는 방법 함께 찾아보도록 해요. 여러분들 많이 웃으시면서 해피 바이러스 신데렐라 <호박꽃><저기요> 많이 많이 사랑해주세요.”라며 마지막 인사말을 남겼다.

[생방송 중] 가수 신데렐라, 유정아와 DJ 전영민, 여정인
  

전영민&여정인의 생방송 가요톡톡(2020.10.08.) ‘신데렐라편은 관악FM 홈페이지(http://www.radiogfm.net), 관악FM ,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유튜브 채널 GFM가요톡톡,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 라디오로 다시보기 할 수 있다.


구자원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Radio 세나청(매주 화요일 오후5시) 
"세상에 나쁜 청소년은 없다" 코로나 시대, 청소년상담센터가 라디오를 통해 찾아갑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