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씨크기 크게  글씨크기 작게  기사 메일전송  기사 출력  기사스크랩
 http://www.radiogfm.net/news/15927
발행일: 2019/12/03 21:16:45  김보리PD
<생방송 가요톡톡><사랑이 뭔데>의 가수 ‘나은설’,<짱짱짱>의 가수 '문송희'



김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 (2019.12.03.)


- 시간 : 오후 12시~2시 생방송


- 진행 : 김서영,MC호조


<사랑이 뭔데>의 가수 ‘나은설’,<짱짱짱>의 가수 '문송희'가 화요일 생방송 가요톡톡 2부 게스트로 출연했다.


가수 나은설, 가수 문송희


'나은설', '문송희' 는 같은 소속사 가수로, 갓 데뷔한 신인 트로트가수이다.

'문송희' 는 전직이 메이크업아티스트였다. 대표의 발탁으로 트로트가수가 되었고 '짱짱짱' 으로 활동을 하고 있다.


나은설, 문송희


'나은설' 은 5년전 발라드 곡으로 먼저 대중들과 인사를 했다. 활동을 하면서도 트로트에 대한 갈증이 항상있었다. 더 늦기 전에 소속사 대표의 권유로 지금의 곡 '사랑이 뭔데'를 만나 활동을 재개하게 되었다고 한다.


한수정, 나은설, 문송희, 호조, 김서영


두 가수는 회사에서 알게 된 사이인데 예전부터 알던 사이처럼 서로 응원해주는 동료이자 자매같다고 말했다.


'문송희'는 "홍진영 처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팬들에게 전하고 싶고, 소통하고 하는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나은설'은 "장윤정 처럼 따뜻하면서 만능 엔터테이너로 사랑을 받은 만큼 사랑을 나누어 주는 가수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수정,김서영,나은설,문송희,김보리,MC호조


한편 '한수정의 음악선물' 코너 에서는 눈오는 마음을 담은 트로트곡으로 꾸며졌다.


서영&MC호조의 생방송 가요톡톡(2019.12.03.) ‘나은설’,'문송희' 편은 관악FM 앱, 팟빵을 통해 다시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관악FM 페이지를 통해 보이는라디오 다시보기도 할 수 있다.




김보리PD의 최신기사   [ 다른기사 더보기 ]
 
 
독자의견 (총 0건)
   
제     목
의견내용



* 광고·인신공격·비방·욕설·음담패설 등 목적에 맞지않는 글은 예고없이 삭제될 수 있습니다.


관악청소년상담복지센터
gFM 지역생활정보

 공지사항